“이게 팬들을 대하는 태도야?”…‘전국반짝투어’, 8월 12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전국반짝투어'가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된다.
'전국반짝투어'(연출 조혜미 PD)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정상 K-POP 아이돌 그룹들이 전국 각지에 출격, 지역 주민들에게 특산물과 공연을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한다는 발상에 기반한 Mnet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다음 주자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Mnet '전국반짝투어'는 오는 8월 12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전국반짝투어’가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된다.
‘전국반짝투어’(연출 조혜미 PD)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정상 K-POP 아이돌 그룹들이 전국 각지에 출격, 지역 주민들에게 특산물과 공연을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한다는 발상에 기반한 Mnet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회 다른 아티스트가 다른 지역에 출연해 깜짝 팝업을 열고, 직접 관객 모객에 나서는 방식이다. 특산물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은 지역 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전액 기부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쉽게 만나기 어려운 ‘나의 최애’가 우리 동네에 찾아온다는 신선한 기획과 초호화 라인업으로 K-POP 팬들 사이 입소문을 탔다. 하지만 동시에 ‘게릴라’성이다 보니 체계적이지 못한 현장 진행 문제로 천국(공연)과 지옥(팝업 대기)을 오가는 팬들의 후기가 각종 SNS에 쏟아진 바 있다. 한 중년 남성이 대기 현장 진행요원을 향해 “이게 팬들을 대하는 태도야”라며 불같이 화를 내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전국반짝투어’ 녹화는 가장 먼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타트를 끊었다. 이들은 광주광역시에서 특산물 애호박을 들고 팬들과 교감했다. 다음 주자인 엔시티 드림은 안동시에 출격, 특산물 사과와 함께 출몰했다.
다음 주자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Mnet ‘전국반짝투어’는 오는 8월 12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아이쇼핑’ 젊은 대통령 역으로 특별출연
- ‘150→70kg대’ 수지, 번아웃 고백+사과 “너무 힘들었다” [DA★]
- 46세 채연 터졌다, 6층 건물주에 역대급 동안 [DA★]
- ‘가정사 고백’ 김태희, 친모 찾았다…방송 눈물바다 (영업비밀)[TV종합]
- 덱스, 떼돈 벌었네 “12억짜리 롤스로이스 6억에 구입” (짠한형)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신동엽 “제발 그만해주세요” 희대의 ‘중단 사태’ (현역가왕3)
-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동거하더니…“재결합 노력” (동치미)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