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블랙 셔츠로 시크한 매력…‘견우와 선녀’ 염화의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고혹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최근 추자현은 tvN 새 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유명 무속인 '염화' 역을 맡아 활약했다.
현실과 드라마 속 캐릭터가 겹쳐지는 듯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추자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염화 그 자체임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추자현이 고혹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자현은 고요한 강가를 배경으로 블랙 셔츠와 심플한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했다.
머리 위에 올린 선글라스와 힘을 뺀 포즈는 시크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더한 모습이 더욱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자아낸다.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내며, 단정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추자현은 tvN 새 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유명 무속인 ‘염화’ 역을 맡아 활약했다. 극 중 염화는 단아하고 세련된 외모는 물론, 고가의 명품 스타일과 한정판 아이템으로 어디서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인물. 별스타그램 피드는 화려함 그 자체이며, 방송과 SNS,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핫한 MZ세대 무당이다.
현실과 드라마 속 캐릭터가 겹쳐지는 듯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추자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염화 그 자체임을 보여줬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부터 ‘국가 소유’ 비주얼…‘밤톨美’ 차은우, 軍복무도 조각으로!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
- 이시영, 임신 중인데 술 파티? 논란에 “무알코올” 해명 [★SNS]
- 안면 부상 이어…고은아, 심각한 눈 상태 “촬영 앞두고 비상”
- ‘신입’ 미스맥심 소은, 청량한 비키니 화보로 남심 사로잡아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양재웅 사태로 멈춘 하니, 요가에서 길을 찾다…나를 위한 챕터2
- “정신병자 싸이코” 살해 협박 받은 브라이언, 신변 보호해야 할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