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캐 류화영, 부캐 DJ RYU로 이태원 접수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화영이 DJ로 활약 중이다.
한 공연 관계자는 7월29일 "류화영이 집이 있는 서울 이태원 일대에서 DJ RYU로 활동 중이다. 장비를 다루는 솜씨와 실력이 좋고 선곡까지 힙(hip)해 이태원 M 호텔 무대에 자주 오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범석 기자]
배우 류화영이 DJ로 활약 중이다. 단순 취미가 아닌 정식 개런티를 받고 무대에 오르는 프로로 인정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명수, 소녀시대 효연에 이어 덕업일치 하는 부캐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것.
한 공연 관계자는 7월29일 “류화영이 집이 있는 서울 이태원 일대에서 DJ RYU로 활동 중이다. 장비를 다루는 솜씨와 실력이 좋고 선곡까지 힙(hip)해 이태원 M 호텔 무대에 자주 오른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화영씨가 DJ에 관심을 가진 건 10년 전부터”라며 “배우로 전향했지만, 워낙 음악을 좋아해 꾸준히 DJ 실력을 쌓았고 올해부터 섭외비를 받고 무대에 오르고 있다. 실력이 좋다 보니 여러 음악 페스티벌에서 섭외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류화영은 외가 식구 중 전업 화가가 있을 만큼 예술가 기질을 타고난 팔방미인이다. 음악, 연기, DJ뿐 아니라 개인전을 열었을 만큼 그림 실력도 수준급으로 알려졌다.
류화영의 한 측근은 “화영이와 술을 자주 마셨지만, 한 번도 고주망태 된 모습을 보지 못했다. 워낙 체력이 좋은 데다 성인이 된 후 부모님께 술을 배워 절대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귀띔했다. 그는 “화영이 휴대전화 배경 화면이 아버지 리즈 시절 사진으로 설정돼 있는데 그만큼 가족이 화목하고 12년째 키우는 반려견 봄이 사랑도 대단하다”고 귀띔했다.
운동광인 류화영은 애주가로도 유명해 짠한형을 비롯해 여러 유튜브 예능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우스개로 ‘술 마시기 위해 운동한다’는 말을 들을 만큼 평소 몸 관리에 진심이라는 전언. 골프도 싱글을 칠 만큼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스윙 자세 역시 멋있다는 평가다.
뉴스엔 김범석 bskim12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현빈♥’ 손예진, 출산 후 복귀에 들떴나 “박찬욱 잘생겼다, 이병헌 최고다”
- ‘16세에 상금 3억’ 정서주 “친구들 나 성공했다고, 교장선생님 더 좋아해”(복면)[어제TV]
- 이규한, 유정과 결별→솔비와 핑크빛? “母와 합가+자격지심” 솔직 고백 (오만추)[어제TV]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한국인 남자, 충격적 정체(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