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율동 같은 비투비 안무로 못 참아 “춤추고 싶은 욕구” 솔직 고백(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민혁이 댄스 열정을 이야기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가수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에 이민혁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일단 연습 시간 자체가 비교될 정도로 차이 나요. 단체 연습 시간이랑 솔로 연습 시간이랑. 왜냐하면, 안무 난이도 차이가 너무 나서. 유의미하게 많이 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이민혁이 댄스 열정을 이야기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가수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사실 그전에 비투비의 안무, 좀 율동 같은 느낌이"라고 물었다. 이에 이민혁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일단 연습 시간 자체가 비교될 정도로 차이 나요. 단체 연습 시간이랑 솔로 연습 시간이랑. 왜냐하면, 안무 난이도 차이가 너무 나서. 유의미하게 많이 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이민혁은 "저는 계속 춤을 추고 싶은 욕구가 있었다. 춤을 뭐 되게 잘하는 사람은 아니어도 흥도 많고 또 이제 저도 잘 배워서 멋지게 보여주고 싶은 그런 마음이 있었는데, 그걸 이번에 솔로하면서. 오랜만에 좀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좋은 거 같다. 살아있음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한국인 남자, 충격적 정체(비하인드)
- ‘16세에 상금 3억’ 정서주 “친구들 나 성공했다고, 교장선생님 더 좋아해”(복면)[어제TV]
- 김혜자, 똑 닮은 하버드대 졸업 예비의사 손녀 최초 공개 “친구 같아” (혜자의 뜰)[결정적장면]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결별 인정? “헤어졌냐” 질문에 보인 반응(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