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의리도 세계 1등 ‘맞후임 전역에 부대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전역 후에도 전우애를 자랑했다.
50여 명의 군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뷔는 팬 소통 어플 위버스를 통해 "맞후임 오늘 전역"이라며 해당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새 앨범 준비로 미국에 체류 중인 뷔는 바쁜 와중에도 맞후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복무했던 SDT 부대를 직접 찾아간 의리가 돋보였다.
뷔는 지난 2023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후 군사경찰단 특임대 소속으로 복무하고 지난 6월 10일 전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전역 후에도 전우애를 자랑했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뷔의 최근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뷔가 포착된 곳은 의외의 장소였다. 50여 명의 군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뷔는 팬 소통 어플 위버스를 통해 “맞후임 오늘 전역”이라며 해당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새 앨범 준비로 미국에 체류 중인 뷔는 바쁜 와중에도 맞후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복무했던 SDT 부대를 직접 찾아간 의리가 돋보였다.
뷔는 지난 2023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후 군사경찰단 특임대 소속으로 복무하고 지난 6월 10일 전역했다. 성실한 군복무를 수행한 뷔는 복무 기간 동안 부대원들을 위해 운동 기구를 기부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사주는 등 같이 복무한 선후임으로부터 훈훈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돌입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부터 ‘국가 소유’ 비주얼…‘밤톨美’ 차은우, 軍복무도 조각으로!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불법 여권 개통 영상 논란…‘워크돌’ 측이 밝힌 공식 입장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양재웅 사태로 멈춘 하니, 요가에서 길을 찾다…나를 위한 챕터2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홍석천, 안선영 향해 “너랑 결혼했어야 하나”…뜬금 고백?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47세의 하지원, 동안 미모는 여전한데 슬림해도 너무 슬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