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부상 이어…고은아, 심각한 눈 상태 “촬영 앞두고 비상”
윤수경 2025. 7. 29. 1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안면 부상에 이어 또다시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지난 28일 '촬영 전 역대급 알러지 올라와버린 고은아. 어떡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배우 고은아가 안면 부상에 이어 또다시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지난 28일 ‘촬영 전 역대급 알러지 올라와버린 고은아. 어떡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고은아는 눈 알레르기 증상으로 한쪽 눈이 퉁퉁 부은 모습으로 나타났다.
고은아의 언니는 “어떡해. 촬영도 있는데 큰일 났다. 근데 병원 가기엔 문 닫은 시간이다”라며 놀랐고, 고은아는 “모르겠다. 알레르기 같다. 털 아니면 뭐 들어간 것 같다”며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고은아는 지난 1월 빙판길에 미끄러져 얼굴, 치아 등 안면에 큰 상처를 입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늘부터 ‘국가 소유’ 비주얼…‘밤톨美’ 차은우, 軍복무도 조각으로!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불법 여권 개통 영상 논란…‘워크돌’ 측이 밝힌 공식 입장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양재웅 사태로 멈춘 하니, 요가에서 길을 찾다…나를 위한 챕터2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홍석천, 안선영 향해 “너랑 결혼했어야 하나”…뜬금 고백?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47세의 하지원, 동안 미모는 여전한데 슬림해도 너무 슬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