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베트남 두 번째 매장 하노이서 오픈… 현지 시장 공략 본격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지난 25일 하노이 롯데 웨스트레이크 쇼핑몰에 신규 매장을 공식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하노이 매장은 제이에스티나의 베트남 내 두 번째 매장으로, 앞서 호찌민시 롯데백화점(다이아몬드 플라자)에 첫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현재 한국 전역의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을 중심으로 6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베트남 매장 오픈을 발판 삼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노이(베트남)=부 튀 띠엔 통신원】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지난 25일 하노이 롯데 웨스트레이크 쇼핑몰에 신규 매장을 공식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하노이 매장은 제이에스티나의 베트남 내 두 번째 매장으로, 앞서 호찌민시 롯데백화점(다이아몬드 플라자)에 첫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29일 제이에스티나에 따르면 베트남의 두 대도시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연 제이에스티나는 자사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베트남 주요 지역을 아우르며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날 베트남에서 첫 공식 뮤즈로 선정된 패션 인플루언서 차우 부이를 초청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차우 부이는 ‘티아라 미오엘로’ 주얼리 컬렉션을 착용하고 “모든 여성은 주얼리처럼 빛나는 존재’라는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매장에서는 베트남 익스클루시브 라인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하노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는 베트남 내 매출 1위의 최대 쇼핑몰로 K-주얼리 브랜드로서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전략적 공간”이라며 “당당하고 아름다운 현대 여성의 이미지를 지닌 뮤즈 차우 부이와 함께, 20~30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는 현재 한국 전역의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을 중심으로 6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베트남 매장 오픈을 발판 삼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베트남 #하노이 #제이에스티나 #매장 #시장 공략
vuutt@fnnews.com 부 튀 띠엔 통신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장윤정 "스치면 임신…병원도 조심하라고"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전 남친과 한번만 더 자고 싶다"..시한부 아내의 마지막 소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