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안면부상 이어 또 비상…역대급 눈 알레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은아가 눈 알레르기 증상으로 촬영을 앞두고 비상에 걸렸다.
28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촬영 전 역대급 알러지 올라와버린 고은아 어떡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고은아의 언니는 "너 어떡하냐. 촬영도 있는데 큰일 났다. 병원도 이미 다 닫았다"며 당황했고 조카는 "영상 시작하기 전 저희는 안 때렸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촬영 전 역대급 알러지 올라와버린 고은아 어떡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고은아는 한쪽 눈이 심하게 부은 모습으로 등장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고은아의 언니는 “너 어떡하냐. 촬영도 있는데 큰일 났다. 병원도 이미 다 닫았다”며 당황했고 조카는 “영상 시작하기 전 저희는 안 때렸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는 “모르겠다. 알레르기 같다. 털 아니면 뭐 들어간 것 같다”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고은아는 그동안 잦은 부상과 치료를 겪어온 바 있다. 올해 초 빙판길에 미끄러져 얼굴, 손, 무릎 등을 다치고 치아 시술까지 받았으며 2022년에는 코 수술 중 의료사고로 재수술을 받기도 했다. 앞서 2021년에는 대규모 모발 이식 수술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아이쇼핑’ 젊은 대통령 역으로 특별출연
- 46세 채연 터졌다, 6층 건물주에 역대급 동안 [DA★]
- ‘가정사 고백’ 김태희, 친모 찾았다…방송 눈물바다 (영업비밀)[TV종합]
- 덱스, 떼돈 벌었네 “12억짜리 롤스로이스 6억에 구입” (짠한형)
- 손민수, ‘임신 중’ ♥임라라에 막말…‘선배들이 쓰레기!!’ (1호가2)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