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황보, 첫 만남부터 핑크빛 기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규한과 그룹 샤크라 출신 가수 황보가 첫 만남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황보는 이규한 나이를 묻고 "저랑 80년 동갑이다"라며 반가워 했다.
또 이규한은 황보에게 어디 사냐고 질문하며 "최근 부모님과 같이 살게 됐다. 방에서 잘 안 나와서 불편한 건 없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지난 28일 방송한 KBS Joy·KBS2·G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출연진 송병철·장소연·이규한·송은이·이켠·황보·솔비 첫 만남이 이루어졌다. (사진=KBS Joy· '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2025.07.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9/newsis/20250729111658090quvk.jpg)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배우 이규한과 그룹 샤크라 출신 가수 황보가 첫 만남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들은 지난 28일 방송한 KBS Joy·KBS2·G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출연진 송병철·장소연·송은이·이켠·솔비와 함께 처음 만났다.
이규한은 장소에 들어서며 두리번거리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그는 황보가 오자 "가수 활동할 때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하지 않았냐)"며 어색한 상황 풀었다.
황보는 이규한 나이를 묻고 "저랑 80년 동갑이다"라며 반가워 했다. 그는 "(이규한과) 마주칠 일이 없었다. 압구정이나 강남에서도 뵌 적이 없다"고 말했다.
또 이규한은 황보에게 어디 사냐고 질문하며 "최근 부모님과 같이 살게 됐다. 방에서 잘 안 나와서 불편한 건 없다"고 했다.
그는 개인 인터뷰에서 "일은 오래 했는데 친한 사람이 진짜 없다"며 "더 이상 집에 이렇게 오래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해 이번 기회에 (다른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었다"고 말했다.
황보가 "나오니까 좋지 않냐. 말씀 잘 하시고 너무 좋다"며 "(이규한이) 말씀 잘 안 해주시면 저도 말을 못 했을 것 같다"고 하자 이규한도 "어렸을 때부터 팬이였다"고 말해 두 사람은 빠르게 친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정은우, 안타까운 생전문자 "사기꾼 많아…내가 바보였다"
- '문원♥'신지 "데뷔 초 god 꼬시지 말라고…물세례까지"
- "쿠팡 성인용품 구매자 3000명 명단 협박"…쿠팡 "사실무근"(종합)
- "김건희 입니다" 옥중 서신…'진심 담은 참회' vs '동정 여론 행보'(종합)
- KCM, 셋째 공개 후 대리기사 됐다 "술 한 잔도 못 마셔"
- 40kg대 홍현희 수영복 자태 공개…"뼈말라네"
- 안현모, 이재용 회장 태도에 감탄 "사회생활 열심히 하시는데…"
- '40억 건물주' 이해인 "32억 대출에 손 떨리고 잠도 안 와"
- "작작하라"던 홍진경, 결국 최미나수에 사과
- 장영란 "억대 투자 사기 당해…원금도 못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