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곽튜브’ 최북단 고성서 차박

김주현 2025. 7. 29.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2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인 '곽튜브'가 최북단 고성군을 찾아 차박을 하며 좌충우돌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영상에서 이들은 곽튜브가 새로 산 레이로 오토캠핑을 하기 위해 최북단 고성군을 찾아 간성읍에서 이불 등을 구매한 후 현내면 명파리 오토캠핑장을 찾아 자리를 잡았고, 주변 돌고개 식당에서 지역 특산물인 '문어무침'을 맛보고는 맛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내면 명파오토캠핑장 찾아…문어요리도 맛봐
▲ 유튜버 곽튜브가 28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메인 화면. <출처 곽튜브 채널 영상>

국내 2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인 ‘곽튜브’가 최북단 고성군을 찾아 차박을 하며 좌충우돌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곽튜브는 28일 ‘성인남녀 넷이서 레이에서 하룻밤 대작전-캠핑카(下)’란 주제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촬영에는 곽컴퍼니의 동료 유튜버인 ‘계곡은 개골개골’, ‘잰잰바리’, ‘야만스러운’ 등 3명의 동료들이 동참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곽튜브가 새로 산 레이로 오토캠핑을 하기 위해 최북단 고성군을 찾아 간성읍에서 이불 등을 구매한 후 현내면 명파리 오토캠핑장을 찾아 자리를 잡았고, 주변 돌고개 식당에서 지역 특산물인 ‘문어무침’을 맛보고는 맛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들이 찾은 최북단 현내면 명파해수욕장은 대문어의 주산지인 저도어장이 지척인 곳으로, 청정 바다와 때 묻지 않은 자연이 아름다운 곳이다.

이어 곽튜브 일행은 오토캠핑에 들어갔지만 끝내 열대야를 이기지 못하고 후일을 기약하며 다시 서울로 돌아가는 것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 영상은 공개 14시간 만에 조회수 55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여름 곽튜브가 찾은 최북단 고성군은 청정 바다와 바위 등 천혜의 자연을 바탕으로 송지호, 봉수대, 백도, 명파 등 국내 최고의 오토캠핑장을 다수 보유하면서 수많은 피서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주현 기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