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듯이 행복” 강승윤, 3년만 위너 콘서트 성료→‘비긴어게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리더 강승윤이 3년여 만에 개최한 위너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소회를 밝혔다.
강승윤은 7월 28일 공식 계정을 통해 "꿈 같았던 3일 동안 미친 듯이 행복했다! 여전히 우리를 살아 숨 쉬게 해주는 푸르고 둥근 울타리가 너무도 찬란하고 사랑스럽고 감사해서 그냥 다 꽉 안아주고 싶었지만 내 모든 걸 쏟아낸 무대로 대신했습니다. 앞으로도 위너의 2막 함께 해 주세요! 사랑합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 리더 강승윤이 3년여 만에 개최한 위너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소회를 밝혔다.
강승윤은 7월 28일 공식 계정을 통해 "꿈 같았던 3일 동안 미친 듯이 행복했다! 여전히 우리를 살아 숨 쉬게 해주는 푸르고 둥근 울타리가 너무도 찬란하고 사랑스럽고 감사해서 그냥 다 꽉 안아주고 싶었지만 내 모든 걸 쏟아낸 무대로 대신했습니다. 앞으로도 위너의 2막 함께 해 주세요! 사랑합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강승윤이 위너 멤버 김진우, 이승훈과 함께 콘서트를 앞두고 스태프들과 함께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무대 아래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위너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IN OUR CIRCLE'(인 아워 써클)을 개최했다. 위너는 다채로운 장르의 히트곡을 종횡무진하며 여전한 라이브 퍼포먼스 역량을 재입증했다.
이번 공연의 백미는 최초 공개된 강승윤의 미발매 신곡 'Homeless'(홈리스) 무대였다. 강승윤에 따르면 'Homeless'는 아티스트 위너에게 아늑한 집과 같은 존재인 팬들이 사라진 상황을 상상하며 손수 써 내려간 곡이다. 정식 음원은 하반기 발매 예정인 강승윤의 새 솔로 앨범을 통해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2022년 7월 발매된 위너 미니 4집 앨범 'HOLIDAY'(홀리데이) 수록곡 '집으로'와 연계된 서사의 노래라 감동을 더했다. '집으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항상 팬들에게 돌아가겠다는 위너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강승윤의 자작곡이다.
한편 강승윤은 지난해 6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제6보병사단에서 성실하게 복무하다 지난해 12월 19일 만기 전역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7월 19일에는 수해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200만 원을 기부해 귀감이 됐다. 강승윤은 지난 2022년 수해 당시 5,000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2023년에는 군 복무 중 훈련소에서 짧은 휴식 시간을 이용해 1,000만 원의 성금을 쾌척한 바 있다.
위너는 일본에서 투어 'IN OUR CIRCLE'을 이어간다. 9월 28일 효고 고베 국제회관 국제홀, 30일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으로 발걸음을 옮겨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강승윤은 8월 4일 오후 6시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한다. 강승윤 이외에도 10CM, 비비지 은하, Zior Park이 함께 출연하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DMZ 평화 버스킹 편은 8월 9일 오전 10시 50분 JTBC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16세에 상금 3억’ 정서주 “친구들 나 성공했다고, 교장선생님 더 좋아해”(복면)[어제TV]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한국인 남자, 충격적 정체(비하인드)
- 김혜자, 똑 닮은 하버드대 졸업 예비의사 손녀 최초 공개 “친구 같아” (혜자의 뜰)[결정적장면]
- “내가 살던 신혼집에서 유부녀와 살림·외도 목격·정신병이라고 반대” 충격+눈물의 이혼 사유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결별 인정? “헤어졌냐” 질문에 보인 반응(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