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총사’ 피렌체 촬영 중단 위기? 연우진 헛웃음→이정신 동공지진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x연우진x이정신이 드디어 마주한 '미식의 도시' 피렌체의 대표 음식 앞에서 역대급 멘붕에 빠졌다.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새로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대망의 피렌체 첫째 날 풍경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권율x연우진x이정신이 드디어 마주한 '미식의 도시' 피렌체의 대표 음식 앞에서 역대급 멘붕에 빠졌다.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지도에는 안 나오는 숨겨진 '찐 맛집'을 찾기 위한 맛총사들의 고군분투 여정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새로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대망의 피렌체 첫째 날 풍경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입을 모아 '첫 메뉴의 중요성'을 강조한 세 사람이 픽(pick)한 첫 번째 메뉴는 '이탈리아의 대표 음식' 피자였다. 세 사람은 메뉴가 정해지자 곧장 길거리로 나가 현지인들로부터 정보 수집에 돌입했다. 그리고 마침내 찾아낸 로컬 피자 맛집에서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폭발시키는 '무아지경' 피자 먹방을 펼쳤다. 특히 연우진은 "한국에서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본토의 피자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세 사람은 피자로 첫 식사를 마친 뒤 다시 피렌체 거리로 나갔다. 권율은 "저녁은 무조건 스테이크야!"라고 외치며 다음 식사를 향한 불꽃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두 번째 메뉴는 '피렌체에서 꼭 맛보고 와야 할 음식'으로 꼽히는 이탈리아 정통 티본 스테이크로 정해졌다. 권율에 이어 연우진도 "오늘 티본 스테이크를 위해서 결심을 많이 했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런데 어렵게 찾아간 식당에서 티본 스테이크를 접한 세 사람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헛웃음을 짓는 연우진과 동공 지진이 일어난 이정신의 리얼한 표정이 카메라에 그대로 담겼다. 이들을 이토록 놀라게 한 스테이크의 정체는 무엇일까. 8월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16세에 상금 3억’ 정서주 “친구들 나 성공했다고, 교장선생님 더 좋아해”(복면)[어제TV]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한국인 남자, 충격적 정체(비하인드)
- 김혜자, 똑 닮은 하버드대 졸업 예비의사 손녀 최초 공개 “친구 같아” (혜자의 뜰)[결정적장면]
- “내가 살던 신혼집에서 유부녀와 살림·외도 목격·정신병이라고 반대” 충격+눈물의 이혼 사유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결별 인정? “헤어졌냐” 질문에 보인 반응(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