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사 고백’ 김태희, 친모 찾았다…방송 눈물바다 (영업비밀)[TV종합]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5. 7. 29.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의 40년 전 헤어진 친어머니를 찾아 눈물의 모자 상봉을 이뤘다.
지난 28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배우 김태희가 40년 만에 어머니를 만나 그동안 쌓인 오해와 그리움을 풀어냈다.
지난 주 김태희는 "5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어머니를 찾아달라"라며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의뢰를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의 40년 전 헤어진 친어머니를 찾아 눈물의 모자 상봉을 이뤘다. 또 아내의 불륜 상대가 딸의 전남친이었다는 역대급 충격 실화도 공개됐다.
지난 28일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배우 김태희가 40년 만에 어머니를 만나 그동안 쌓인 오해와 그리움을 풀어냈다. 지난 주 김태희는 “5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어머니를 찾아달라”라며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의뢰를 했다. 어렵게 도깨비 탐정단과 만난 김태희의 어머니는 갑작스러운 아들의 소식에 잠을 설쳤다면서도 “잘해준 게 없으니까… 만나면 원망할 것 같다”라며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김태희의 어머니가 몇 년 전 대장암으로 투병을 했으며, 치료 과정에서 기억 소실이 생겼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다.
이후 어머니의 용기 덕분에 마침내 김태희 모자가 40년 만에 재회했다. “태희야?”라며 한눈에 아들을 알아본 김태희의 어머니는 “진짜 잘 커줬네… 엄마 찾아줘서 고마워”라며 40년의 한을 풀어냈다. 이야기 도중 김태희가 고모들에게 들은 것과 달리, 어머니는 그동안 재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살아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 어머니가 “네가 날 만나면 한탄할 줄 알았어”라고 하자, 김태희는 “난 버렸다고 생각하지 않으니까!”라고 당당하게 외쳐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외탁을 했다고 말했던 김태희는 “어머니와 똑같이 생기셨다”라는 도깨비 탐정단의 발언에 “이런 말을 듣고 싶었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인기 유튜버 랄랄이 ‘부캐 이명화’로 함께한 ‘사건 수첩’에서는 “고2 딸이 집에서 돈과 명품백 등을 훔쳐 가출을 했다”라는 한 부부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탐정단이 명품 중고거래 구매자로 위장해 뒤를 쫓은 결과, 의뢰인의 딸은 가출 후 남자친구와 동거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의뢰인 부부에게 이 사실을 들킨 후 딸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데 얼마 후 “이번에는 아내가 수상하다”라며 남편이 다시 탐정단을 찾아왔다. 그리고 의뢰인의 아내가 딸과 동거했던 전 남자친구에게 협박을 받으며 돈봉투를 건네는 모습이 탐정단에게 포착됐다. 이어서 두 사람이 의뢰인의 집 침대에서 헐벗은 채 함께 누워있는 충격적인 장면이 목격됐다. 알고 보니 앞서 두 사람은 호프집 손님과 알바생으로 알게 된 뒤 가까워져 넘어서는 안될 선을 넘어버린 것이었다. 의뢰인의 아내가 “실수였다”라며 자신을 버리고 가자, 남자는 미성년자 행세를 하며 의뢰인의 딸에게 접근했다. 그리고는 “엄마가 미성년자와 만났다는 걸 딸에게 알리겠다”라며 협박해 돈을 뜯어내고, 의뢰인의 아내를 쥐락펴락해 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모든 만행이 밝혀진 딸의 전남친은 사기 및 공갈협박 혐의로 형사 입건됐고, 의뢰인 부부는 이혼 엔딩을 맞았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수아, 점점 더 판빙빙 닮아가네…밀착 드레스 핫해 [DA★]
- 덱스, 떼돈 벌었네 “12억짜리 롤스로이스 6억에 구입” (짠한형)
- 55세 한국인 유명 유튜버,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켰다 (비하인드)
- 김혜수, 핫팬츠에 라부부까지… 31살 연하 윤상현도 ‘깜짝’
- 신봉선 “이 XX들! 나 가지고 장난해?”…방송 중 분노 (독박투어) [TV종합]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배우 이켠 놀라운 근황, 12기·13기 광수도 함께 ‘더 로직’
- 촬영 거부! 천하의 전현무도 안 되네…굴욕당하고 쩔쩔 (전현무계획3)
- 40kg 빠진 현주엽 “정신과 약에 의존…하루 21알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