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공민정, ♥장재호와 '막장 부부 연기' 고충 토로···"눈만 봐도 웃음 났는데 참느라 고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민정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공민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민정은 남편 장재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리고 공민정은 교제 상태였으나 막장 커플을 연기하게 되어 겪은 고충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공민정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공민정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민정은 남편 장재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함께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인연을 맺은 두 사람.
이에 공민정은 "촬영 당시에는 썸이었다가 막판에 교제를 시작했다"라며 "그 시기에 확신의 뭔가를 이야기했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리고 공민정은 "결혼하고 아직 1년이 안 됐다. 작년 9월에 결혼을 하고 올해 1월에 출산을 했다. 사실 결혼은 올해 5월로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 임신 소식을 알고 급하게 당기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모든 게 한 번에 얼마나 좋냐?"라고 웃었고, 공민정도 "한 큐에"라며 수줍게 웃었다.
그리고 공민정은 교제 상태였으나 막장 커플을 연기하게 되어 겪은 고충을 고백했다. 그는 "그때 한창 눈만 봐도 웃음이 나고 그러는데 만나면 증오하고 때리고 이글이글 불타야 되고 그래서 힘들었다. 연기하면서 웃는 걸 안 좋아하는데 웃음이 자꾸 났다"라고 난처했던 상황을 밝혔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이경규, '최애 MC 월드컵' 진행···그가 뽑은 '최애 MC'는?
- 조정석X거미, 두 아이 부모 된다…"5년 만에 둘째 임신"
- [부코페] 안영미, "결혼 전부터 꿈꿨던 19금 쇼…이젠 겁 없이 도전하겠다"
- '먹방 사기' 유튜버 구속에...개그맨 A씨 "출연료 미지급, 나도 피해자"
- '모친상' 김정민, 팬들이 모은 조의금 전액 기부…"어머니 뜻, 환우들에게 희망으로"
- 김장훈, 드라마 '파인'에 깜짝 등장..."한 달 동안 연기 연습"
- 진태현, 10년 전 결혼식 사진 공개..."아내 박시은에게 내 모든 걸 바칠 것"
- 톰 크루즈, 26살 연하 아나 데 아르마스와 열애?…손잡고 데이트 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