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몸 아팠던 공민정 "장재호, 집안일·육아 도맡아"(동상이몽)[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민정이 남편이자 배우 장재호의 자상함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민정이 아내를 위해 육아를 도맡은 남편 장재호의 모습을 전했다.
공민정은 육아에도 적극적인 장재호의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공민정은 "제가 사실 (출산) 100일 이후에 몸이 좀 많이 아팠다. 좀 쉬라고 집안일도 도맡고 아기를 너무 잘 본다. 푹 자야 한다며 (아이를 데리고 가서) 잠도 따로 잔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공민정이 남편이자 배우 장재호의 자상함을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민정이 아내를 위해 육아를 도맡은 남편 장재호의 모습을 전했다.
이날 임현태는 시큰둥한 레이디제인과 달리 출산 전부터 쌍둥이 딸들의 어린이집부터 초등학교에 관해 관심을 보였다.
그런 '열혈 파파'의 모습을 지켜보던 공민정에게 "아직 힘들 땐데 많이 도와주냐"라고 물었다. 공민정은 녹화일 기준 아이가 200일 됐다고 밝혔다.

공민정은 육아에도 적극적인 장재호의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공민정은 "제가 사실 (출산) 100일 이후에 몸이 좀 많이 아팠다. 좀 쉬라고 집안일도 도맡고 아기를 너무 잘 본다. 푹 자야 한다며 (아이를 데리고 가서) 잠도 따로 잔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모든 걸 공민정에 맞춘다는 말에 김구라는 흐뭇하게 웃었다.
그러자 임현태는 "연락주시면 배우러 가겠다"라며 과한(?) 열정을 드러내 웃음을 ㅈ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