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子 혼전임신' 이경실, 곧 사위도 보나…손수아 "결혼, 방송에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실의 딸이자 연극배우인 손수아가 현재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28일 방영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88회에서는 이경실의 딸 손수아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나눴다.
한편 손수아는 1994년생으로 현재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며 개그우먼 이경실의 장녀다.
손수아의 남동생 배우 손보승은 혼전임신으로 이경실과 갈등을 빚었다가 현재 화해하고 군대에 입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경실의 딸이자 연극배우인 손수아가 현재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28일 방영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88회에서는 이경실의 딸 손수아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나눴다.
손수아의 등장에 MC들은 "실물이 더 예쁘다. 키가 진짜 크시다"라며 손수아의 외모에 감탄했다.
손수아는 "오늘 신경 좀 썼다"며 능청스럽게 농담으로 받아쳤다.
또 MC들은 "가까이서 보니까 이경실씨랑 진짜 닮았다. 웃을 떄 보니까 입 모양이 비슷하다"며 모녀의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내기도 했다.

손수아의 연애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최성국이 "수아씨는 남자친구가 있을까 항상 궁금했다"며 묻자 손수아는 "사랑은 꾸준히 하고 있다"며 연애 중임을 밝혔다.
그러자 최성국은 "갑자기 어느 날 결혼 얘기가 나와서 진행되면 사랑꾼에서 볼 수 있냐"며 방송 공개를 떠봤다.
손수아는 "당연하다. 안 그래도 PD님이랑 얘기를 나눴다"면서도 "(결혼은)아직 조금 이르다. 더 놀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손수아는 1994년생으로 현재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며 개그우먼 이경실의 장녀다. 손수아의 남동생 배우 손보승은 혼전임신으로 이경실과 갈등을 빚었다가 현재 화해하고 군대에 입대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들 미안" 훈련병 어머니에 포착된 차은우…밤톨머리도 못 가린 미모 - 머니투데이
- '임신' 서은우, 아이 친부에 또 피소…"잠수는 처벌 안 받는데" - 머니투데이
- '쌍둥이 임신' 김지혜 "배 만지지 말아주세요" 호소글…무슨 일? - 머니투데이
- 故서희원 묘 지키는 구준엽, 두 손엔 사진…"매일 온다" 목격담 - 머니투데이
- '1000만 배우' 김정태 "퇴근하면 치킨 배달…노숙인 시설 생활도" - 머니투데이
- "장하다 반도체, 땡큐 개미"…최고치 찍은 코스피, 이제 눈은 연준으로 - 머니투데이
- "차은우도 엄마도 징역형 위기"...현직 변호사가 본 '200억 탈세' 심각성 - 머니투데이
- "3층, 7층, 10층" 택배기사가 삑삑삑..."엘베 잡아두지마" 안내문 시끌 - 머니투데이
- '국장 사랑' 개미였구나…'주식만 10억' 재산킹 금감원장 뭐 샀나 보니 - 머니투데이
- 매달 650만원 따박따박...43억 일군 직장인, 배당주 고르는 기준은?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