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진출 가능할까? 맨유, ‘이적설 반영’ 예상 라인업 공개...'세스코+마르티네즈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트랜스퍼 뉴스 라이브'는 28일(이하 한국시간) 2025-26시즌 맨유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당 라인업에는 맨유와의 이적설이 있는 선수들도 포함됐다.
충격적인 지난 시즌을 뒤로 하고 맨유는 반등을 위해 활발한 여름 이적 시장을 보내고 있다.
한편 '트랜스퍼 뉴스 라이브'는이적설이 났던 선수들 중 세스코, 더루이즈, 마르티네즈를 해당 명단에 포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김재연]
다음시즌 반등을 노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년만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복귀에 성공할 수 있을까?
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트랜스퍼 뉴스 라이브’는 28일(이하 한국시간) 2025-26시즌 맨유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당 라인업에는 맨유와의 이적설이 있는 선수들도 포함됐다.
지난 시즌 맨유는 최악의 시기를 보냈다. 시즌 중 에릭 텐 하흐 감독을 경질하고 후벵 아모림 감독을 선임했음에도 부진 탈출에 실패하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5위라는 충격적인 순위표를 받아들었다. 또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결승전에서 토트넘 홋스퍼에게 패하며 ‘무관’에 그치기도 했다.
충격적인 지난 시즌을 뒤로 하고 맨유는 반등을 위해 활발한 여름 이적 시장을 보내고 있다. 특히 공격진 보강 의지가 강력한데 마테우스 쿠냐와 브라이언 음뵈모를 영입하면서 공격력 강화에 성공했다.
하지만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스트라이커 영입까지 노리고 있다. 벤자민 세스코, 니콜라스 잭슨, 올리 왓킨스 등의 선수와 연결되고 있다. 특히 세스코 영입설이 진하다. 이에 대해 독일 ‘빌트’ 소속 크리스티안 폴크 기자는 지난 24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의 유력한 차기 행선지로 떠올랐다”고 전했다.
여기에 다른 포지션에서의 이적설도 계속되고 있다. 골키퍼 포지션에서는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와 잔루이지 돈나룸마와 연결되고 있으며, 더글라스 루이즈나 모르텐 히울만 등의 미드필더와도 링크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포지션까지 보강이 이루어진다면 맨유의 스쿼드는 한층 강력해진다. 한편 ‘트랜스퍼 뉴스 라이브’는이적설이 났던 선수들 중 세스코, 더루이즈, 마르티네즈를 해당 명단에 포함했다.
매체가 공개한 예상 라인업에는 마르티네즈, 리산드로 마르티네즈, 마티아스 더 리흐트, 레니 요로, 패트릭 도르구, 브루노 페르난데스, 루이즈, 아마드 디알로, 쿠냐, 음뵈모와 세스코가 이름을 올렸다.
김재연 기자 jaykim0110@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