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아들, 차은우는 조각”…훈련소 엄마들 ‘직찍 대란’ 곰신모드 ON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가 28일 입대한 가운데 훈련소 입소 현장이 포착됐다.
특히 차은우의 밤톨머리 입소식은 훈련소 동기 엄마들이 잇따라 포착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SNS 등에는 차은우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소식에서 동기들과 열을 맞춰 서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아들은 아들, 차은우는 차은우"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가 28일 입대한 가운데 훈련소 입소 현장이 포착됐다.

이날 SNS 등에는 차은우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소식에서 동기들과 열을 맞춰 서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수많은 훈련소 입소 군인들 중 단연 돋보이는 키와 외모의 차은우가 담겨 있다. 전국민 곰신 만들기 1일차의 차은우다.

입소 현장에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아이오아이, 위키미키 출신 최유정이 함께했다. 최유정은 이날 자신의 계정에 "건강히 잘 다녀와요"라는 글과 함께 차은우,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 역시 자신의 계정에 "군대 보낼 때 입는 옷. 잘 다녀와 형"이라는 글과 함께 차은우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산하가 차은우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티셔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니가 불어와', '고백' 등의 대표곡을 냈다.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원더풀 월드' 등에 출연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