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폭염도 피해가는 청량 여신…동안이라는 말도 아까워
장우영 2025. 7. 28. 22: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무더위 속 청량 여신으로 변신해 시원함을 선사했다.
28일 고현정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렇다 할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고현정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고현정이 무더위 속 청량 여신으로 변신해 시원함을 선사했다.
28일 고현정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렇다 할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과 긴 생머리로 청초하고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고현정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에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 긴 생버리로 특유의 청초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한 가운데 50대라고는 생각하기 어려운 동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고현정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에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동주, 10년 째 재혼 안 했던 이유.."남편, 난임 알고도 결혼" 먹먹
- 개그맨 김수영, 냄비 판매원 됐다 " '개콘'폐지, 펑펑 울어" ('특종세상')
- 최정윤 '재혼' 웨딩사진까지 공개.."49세인데 첫번째보다 예쁘다고"
- '40세 돌연 사망' 배우 정은우, "PIR.BG" 유언…지인들도 몰랐던 시그널 [Oh!쎈 이슈]
- '야구만 잘하면 다인가' 피츠버그 매체, "배지환 포함 문제 이력 선수 반복 영입" 질타
- '76세' 박원숙, 방송 하차 후..'日매출 540만원' 카페 운영 근황 "인테리어 싹 바꿔"
- 박나래는 경찰서行∙이이경은 라디오, 12일 폭로전 속 움직임 '결단' [Oh!쎈 이슈]
- "옥경이 제발 낫길" 태진아, '중증 치매' 진단 받은 아내에 '오열' ('조선의 사랑꾼')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