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올케' 박혜민, 복근 노출로 라방 정지→다이어트 포기..뱃살 공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혜련의 올케 박혜민이 과거 라이브 방송 정지 사연과 함께, 다이어트 실패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혜민은 "열 받아서 다이어트 제품 (공구) 그만한다는 게 의지까지 놓게 됐다"면서 몸무게 56kg을 인증했다.
이와함께 박혜민은 다이어트 실패로 두둑하게 나온 뱃살을 솔직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간호사 출신 박혜민은 조지환과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부부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조혜련의 올케 박혜민이 과거 라이브 방송 정지 사연과 함께, 다이어트 실패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혜민은 28일 "사실 저 작년에 복근 노출로 라방 정지 당했다"고 털어놨다.
박혜민은 "열 받아서 다이어트 제품 (공구) 그만한다는 게 의지까지 놓게 됐다"면서 몸무게 56kg을 인증했다.
또 "먹는게 너무 좋아서 한동안은 '아 그냥 돼지로 살까?' 이런 생각도 했다"고도 고백했다.
이와함께 박혜민은 다이어트 실패로 두둑하게 나온 뱃살을 솔직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혜민은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과 2015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간호사 출신 박혜민은 조지환과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부부로 활약 중이다.
특히 박혜빈은 3번째 코 수술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