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개물림 사고로 수술…손가락 신경 다 끊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과거 개 물림 사고로 수술받은 사연을 전했다.
이효리는 지난 27일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서 배우 김혜자를 만나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언급하며 "남편과 강아지가 나오는 장면을 봤다"며 "저도 강아지들이 많으니까 너무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혜자도 "나도 안 부끄러울 것 같다. 강아지들을 사랑하는 건데. 자기가 아파서 그렇지"라며 이효리를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8/ned/20250728180148424rllr.jpg)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가수 이효리가 과거 개 물림 사고로 수술받은 사연을 전했다.
이효리는 지난 27일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서 배우 김혜자를 만나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언급하며 “남편과 강아지가 나오는 장면을 봤다”며 “저도 강아지들이 많으니까 너무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아들 다투는 거 말리다가 손도 거의 잘린 적 있다. 병원에 입원했는데 신경이 다 끊어졌다더라. 손이 잘린 줄 알았다”며 “그렇게 된 지 2년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의 상처를 보여준 후 “이게 부끄럽지 않다”고 덧붙였다.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8/ned/20250728180148642limz.jpg)
이를 들은 김혜자도 “나도 안 부끄러울 것 같다. 강아지들을 사랑하는 건데. 자기가 아파서 그렇지”라며 이효리를 걱정했다.
이효리는 유기동물 보호 활동을 하는 스타로 유명하다. 그는 2010년 안성평강공주보호소에서 봉사하던 중 유기견 순심이를 입양했고 현재 6마리의 유기견을 키우고 있다.
이듬해에는 유기동물을 위한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당시 이효리는 유기동물의 시선으로 노래한 곡 ‘남아주세요’를 발매해 수익금 전액을 평강공주보호소에 기부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오늘 논산 입소·군악대 복무…“내게 이런 날이 오다니”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키고 “사랑의 결실”…55세 韓유튜버의 황당 주장
- 구준엽, 故서희원 묘 5개월째 지켜…“폭우에도 찾아”
- “한그릇 2만원 눈앞”…북적이는 냉면집, 가격 반응은 ‘반반’ [르포]
- ‘74세 노장’ 윤범모 대표 “‘성격 있는’ 광주비엔날레로…후원회 조직할 것”
- ‘아니면 말고’식 트럼프의 뒤끝 “비욘세, 152억원 받고 해리스 지지”
- 포지션 임재욱 근황…“육아로 10kg 쪘다, 사업은 다 망해”
- 소주 2병 마시고 음주운전 라이브 방송한 40대 여성 BJ
- BTS ‘아민정음’ 이어 K-팝으로 한국어 배우기 확대
- “요즘 누가 루이뷔통 사” 가격 막 올리더니…어라? 분위기 확 바뀐 루이뷔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