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지윤, 다이어트 근황 공개…주짓수·필라테스에 ‘운동 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다이어트 중인 일상과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윤은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유연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복적인 운동을 통한 건강 다이어트에 대한 박지윤의 의지가 엿보인다.
특히 박지윤은 "딸과 듀엣 필라테스"라고 강조하며, 모녀가 함께 운동하는 다정한 순간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다이어트 중인 일상과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27일 자신의 SNS에 “목-금 24시간 단식 후에 금토일 #스위치온다이어트 3일차 고비를 무사히 넘기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또한 “휴가 중 주짓수 3회, 필라테스 2회 불태웠다. 마지막은 딸과 듀엣 필라테스로 마무리”라며 활발한 운동 일정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윤은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유연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깅스와 상체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를 착용한 채, 필라테스 기구 위에서 다리를 올린 채 스트레칭에 집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도복을 입은 채 딸과 함께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반복적인 운동을 통한 건강 다이어트에 대한 박지윤의 의지가 엿보인다.
특히 박지윤은 “딸과 듀엣 필라테스”라고 강조하며, 모녀가 함께 운동하는 다정한 순간도 공유했다. 사진 속에서 딸은 자신의 어깨를 훌쩍 넘는 키로 성장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박지윤은 2009년 아나운서 최동석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으나, 2023년 14년 만에 이혼했다.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가졌으며, 최동석은 면접 교섭을 통해 자녀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윤은 현재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김나희, 트로트 가수 원톱 몸매 인증 [★SNS]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47세의 하지원, 동안 미모는 여전한데 슬림해도 너무 슬림해!
- ‘삭발 입대’ 차은우 “짐싸니까 실감…전역하면 30대, 궁금하고 기대돼” [SS스타]
- 섬으로 간 히어로 ‘섬총각 영웅’, 8월 26일 첫 방송 확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