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만나면' 유재석, 25년 전 조여정X송혜교에 밥 산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틈만 나면,' 조여정이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틈만 나면,'에서는 '틈 친구'로 배우 조여정, 조정석이 출연해 판교 일대에서 웃음 가득한 케미 파티를 벌일 전망이다.
이에 식단 관리까지 포기한 조여정의 열정이 판교 틈주인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수 있을지, 또한 팬심과 추억이 녹아 있는 유재석과 조여정의 케미스트리가 본 방송에서 어떨지 비춰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틈만 나면,' 조여정이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틈만 나면,'에서는 '틈 친구'로 배우 조여정, 조정석이 출연해 판교 일대에서 웃음 가득한 케미 파티를 벌일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통하는 조여정은 여배우의 숙명인 다이어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점심은 일반식을 하지만 저녁 식단은 제한한다"면서 식단 관리의 고충을 토로한 조여정은 '야식 욕구'를 잠재우는 필수 템으로 '먹방'을 꼽았다. 이와 함께 조여정은 "밤에 배고플 때 재석오빠 라면 먹방 모음집을 본다"라며 마치 구세주를 보듯, 유재석에게 선망의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조여정은 '틈만나면,' 게스트 사상 최초로 개인카드 사용을 쌍수 들고 환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연인즉슨 조여정이 25년 전, 송혜교와 함께 유재석에게 밥을 얻어먹었던 추억담을 꺼내 놓으면서 "재석 오빠한테 꼭 밥을 사고 싶었다"며 점심 밥값 계산의 순간만을 학수고대한 것. 이에 메인 메뉴는 물론 사이드 메뉴까지 야무지게 주문한 유재석은 "혜교한테도 밥을 얻어먹어야 하는데"라며 흑심(?)을 드러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조여정은 "게임을 잘 하려고 평소 안 먹는 아침까지 챙겨 먹고 나왔다"라고 열혈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에 식단 관리까지 포기한 조여정의 열정이 판교 틈주인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수 있을지, 또한 팬심과 추억이 녹아 있는 유재석과 조여정의 케미스트리가 본 방송에서 어떨지 비춰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더욱 강력한 일상 밀착형 웃음 폭격을 예고하고 있는 화요일의 힐링 예능 '틈만 나면,'은 오는 29일(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현태, '노산+쌍둥이 임신' 레이디제인에 "지켜주세요" 오열…'동상이몽2', 출산기 공개
-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오는 9월 말 결혼…"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
- 구준엽, 故서희원 묘 5개월째 지켜..."깊은 슬픔 느껴져" 목격담
- 이병헌,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본다
- 이미주, 한화이글스 이진영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일면식도 없다"
- '배용준 ♥' 박수진, 결혼 10년 만에 전한 근황..."여전한 미모"
- 유노윤호가 답했다..."네 번째 레슨은 버티고 버티기"
- 모델 지윤미 "'유흥업소 루머' 유포자, 검찰 송치...끝까지 법적 책임 물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