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사랑해” 결혼 앞둔 신지, 행복해보이는 근황 공개[SNS는 지금]
강신우 기자 2025. 7. 28. 17:07

코요태 신지가 조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전했다.
28일 신지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이제 알아서 브이포즈도 척척!!! 아~ 진짜 사랑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자신의 조카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셀카를 찍고 있다. 조카들과 함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는 신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컴백 및 콘서트 준비로 한창인 신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조카들이 물 속에서 노는 사진과 함께 “내 비타민들 내일 만나”라고 적으며 조카들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조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신지에 누리꾼들은 ‘최근 많이 피로했을텐데 충전하고 왔으면 좋겠다’, ‘시원하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콘서트에서 만나자’ 등의 응원의 말을 전하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3일 신지는 7살 연하 가수 문원과의 내년 상반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다만 결혼 발표 이후 문원의 과거사와 관련된 여러 의혹 제기와 이혼 경험 및 딸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지의 소속사 측은 문원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하며 논란이 일단락됐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단독] 김선호도 차은우처럼, 법인으로 정산금 받았다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