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잡아낸 콜드플레이 콘서트서 또 포착된 뜻밖의 커플, 메시 부부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륜 커플을 잡아냈던 화제의 코드플레이 콘서트에서 이번엔 리오넬 메시 부부가 포착됐다.
타임즈 등 외신에 따르면 축구 레전드 메시와 아내 안토넬로 로쿠조는 지난 7월 27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열린 영국 록 밴드 콜드플레이 콘서트를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불륜 커플을 잡아냈던 화제의 코드플레이 콘서트에서 이번엔 리오넬 메시 부부가 포착됐다.
타임즈 등 외신에 따르면 축구 레전드 메시와 아내 안토넬로 로쿠조는 지난 7월 27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열린 영국 록 밴드 콜드플레이 콘서트를 찾았다.
메시는 최근 올스타전 불참 결정 이후 메이저리그사커(MLS)로부터 한 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은 상태에서 뜻밖의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공연 도중 메시 부부는 키스캠에 깜짝 등장했고, 짧은 순간에도 불구하고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약석으로 보이는 곳에 나란히 서있던 두 사람은 키스나 스킨십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여러 차례 밴드에 대한 관심을 보여왔던 메시는 웃으며 손을 들었고, 아내는 옆에서 미소를 지었다고.
이들이 화면에 나타나자 관객들은 "메시!"라는 구호를 외쳤고,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은 "오늘 공연 와줘서 고맙다. 역대 최고 스포츠 선수"라며 노래 도중 메시를 언급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같은 소식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 갔다가 불륜이 발각된 고위직 커플이 모두 일자리를 잃었다.
한편 지난 7월 16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콘서트 도중 키스캠에서 백허그를 하고 있는 두 남녀의 모습이 포착됐는데 이들이 미국 IT 기업 아스트로노머 고위직 인사들로 밝혀져 화제가 됐다. 결국 불륜 커플은 나란히 사임하는 엔딩을 맞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송가인, 알고보니 만평 땅부잣집 딸 “오빠들 필요없어, 다 내 거야”
- 김수로 못 알아볼 만‥빵꾸똥꾸 맞아? 진지희, 성숙 섹시미 입은 근황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결별 인정? “헤어졌냐” 질문에 보인 반응(사당귀)
- 정혁 “전재산 8백, 코인으로 십몇억까지 대박” 재테크 비법 공유 (가보자GO)[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