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오늘(28일) 육군 훈련소 조용한 입소…팬들과 동료들 응원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은우(본명 이동민·29)가 2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육군에 입대했다.
차은우는 이날 오후 1시 45분경 충청남도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이번 입대를 통해 차은우는 약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은우(본명 이동민·29)가 28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육군에 입대했다.
차은우는 이날 오후 1시 45분경 충청남도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별도의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실제로 차은우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검은색 차량을 타고 곧바로 입영심사대로 들어갔다.
이번 입대를 통해 차은우는 약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5월 군악대 면접을 보고 최종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군악대에는 가수 유승우, 김우석, NCT 재현 등이 복무 중이며, 보이 그룹 아이콘의 김동혁도 이날 차은우와 함께 입소해 동기로 군 생활을 시작한다.
입대 하루 전, 차은우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그는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 신기하다. 지금이 2~3살 이후로 가장 짧은 머리 같다"며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여러분이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해 팬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소속사 식구들과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도 이어졌다. 배우 이상엽은 자신의 SNS에 "건강히 잘 다녀와, 은우야"라는 글을 남겼으며, 위키미키 최유정과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도 현장을 찾아 배웅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현태, '노산+쌍둥이 임신' 레이디제인에 "지켜주세요" 오열…'동상이몽2', 출산기 공개
-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오는 9월 말 결혼…"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
- 구준엽, 故서희원 묘 5개월째 지켜..."깊은 슬픔 느껴져" 목격담
- 이병헌,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본다
- 이미주, 한화이글스 이진영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일면식도 없다"
- '배용준 ♥' 박수진, 결혼 10년 만에 전한 근황..."여전한 미모"
- 유노윤호가 답했다..."네 번째 레슨은 버티고 버티기"
- 모델 지윤미 "'유흥업소 루머' 유포자, 검찰 송치...끝까지 법적 책임 물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