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세살 이후 가장 짧은 머리”…차은우, 논산훈련소 오늘 입소 뒤 육군 군악대서 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로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의 차은우(28·본명 이동민)가 군 복무를 위해 28일 오후 충남 논산시 연무읍의 육군논산훈련소에 입소했다.
육군과 소속사에 따르면 차은우는 이날 군 복무를 위해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차은우는 2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겸 배우로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의 차은우(28·본명 이동민)가 군 복무를 위해 28일 오후 충남 논산시 연무읍의 육군논산훈련소에 입소했다.
육군과 소속사에 따르면 차은우는 이날 군 복무를 위해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소속사 공지대로 차은우는 이날 육군훈련소까지 검정 승합차에 탑승해 이동했으며, 별도의 인사 없이 오후 1시49분 훈련소 정문을 통과했다. 앞서 소속사 판타지오는 “입소 당일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은우 군의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안내해 드린다”라고 전한 바 있다.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차은우는 지난 27일 밤 입대를 하루 앞두고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하며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차은우는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두세살 이후로 가장 짧은 것 같다”며 어색해하면서도 팬들에게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라고 인사하며 군백기 시작을 알렸다.
차은우는 2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올 나이트’, ‘베이비’, ‘니가 불어와’, ‘고백’, ‘숨가빠’, ‘캔디 슈가 팝’ 등의 곡을 발표해 인기를 얻었다.
차은우는 2017년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탑매니지먼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아일랜드’,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과 영화 ‘데시벨’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정충신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문재인이 모든 고통의 원천” 최동석 발언에 대통령실 “아직 특별한 대응방침 없어…
- [속보]‘尹부부 공천 의혹’ 최호 전 평택시장 후보 숨진 채 발견
- [속보]北 김여정 “이 대통령 전임자와 다를 것 없어…한국과 마주 앉을 일 없다”
- 尹 접견 신평 “1.8평 독방, 책상도 없이 골판지 받침대 하나…서방국가에 인권탄압 중지 호소”
- 최동석 “개헌해서라도 이재명 임기 연장했으면···” 민주당 대변인도 부적절 언행 비판
- [속보]김건희 특검,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자택 압수수색
- 양평서 80대女 운전 벤츠 주택 돌진…10대女 사망
- [속보]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당선…찬성 98% 득표
- [단독]스테이블코인도 달러·엔처럼… ‘외국환거래법 적용’ 검토
- 한동훈 “최동석, 文 -70점 나를 -60점…이 정도면 무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