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슈화,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탁 트인 시티뷰, 비싼 냉장고까지” (감별사)

아이들(i-dle)의 슈화가 자신의 집을 최초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는 ‘[SUB] I-dle 슈화 럭셔리 하우스 최초공개ㅣ감별사 글로벌 EP.0’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슈화는 게스트로 출연하는 출연진의 애장품을 기부받는 토크쇼인 ‘감별사’의 새로운 글로벌 MC로 합류, 직접 자신의 집에서 제작진을 맞이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슈화의 집은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깔끔한 인테리어에 넓은 소파와 탁 트인 시티뷰가 인상적이었다. 슈화는 “가장 좋아하는 풍경”이라며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했고, 발코니에는 직접 가꾼 나무들이 놓여 있어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슈화는 “좀 비싼 냉장고”라고 소개하며 편의점 진열대를 연상케 하는 음료가 가득 찬 냉장고를 공개해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밖에서 문을 두 번 두드리자 불빛이 켜지며 내부가 보이는 신식 기능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슈화의 반려견을 위한 전용 방도 공개됐다. 이 공간은 한쪽 벽면 넓은 공간에 사료, 간식, 장난감 등 각종 강아지 용품이 가득해 마치 애견 용품점을 방불케 했다. 슈화는 “다 강아지들의 것이다”라며 반려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슈화의 드레스룸 역시 남다른 감각을 자랑했다. 슈화는 “드레스를 정말 좋아한다”며 플로럴한 드레스, 모자, 빈티지 아이템 등 애장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MC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슈화는 이날 방송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슈화가 앞으로 ‘감별사’를 통해 어떤 이야기들을 담아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핑계고’ 발언 현실 됐다…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 22일 결혼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