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몸짱 최수종, 전갈 문신에 생방 탈의…대환장 (잉꼬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방송되는 tvN STORY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5회에서는 중년계의 김종국을 꿈꾸는 60대 몸짱 남편과 그런 남편 때문에 차갑게 변해버린 아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세월의 깊이만큼 깊이 쌓인 서로의 앙금과 감정을 가진 60대 부부의 사연이 소개되며, 이번에도 수라 부부가 문제 부부의 마음 친구로서 고민 부부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5회는 28일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1회에 출연했던 맞바람 부부의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는 잉꼬 하우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에서 드라마 테라피 거울 치료를 받은 맞바람 부부가 뒤늦게 결혼 예식을 올린다는 소리에 한달음에 달려간 최수종·하희라 부부 근황이 함께 공개되며 훈훈한 분위기에 막을 연다. 이어 황제성은 계속해서 문제적 부부를 연기해야 하는 수라 부부의 정신 건강에 안녕을 묻고, 최수종이 이번 5회 역시 쉽지 않은 캐릭터로 또 다른 숙제를 받은 느낌이었다고 답한다.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연기한 수라 부부에게 최초로 동년배 부부의 이야기가 전달된 것. 하지만 공감되는 부분은 결단코 없었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이면서, 심지어 운동광 남편을 연기하기 위해 몸을 던진 열연으로 최수종은 “촬영하고서 삭신이 쑤셨다”, “이틀 동안 몸살을 앓았다”고 전해 이들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재연 드라마를 보며 연신 공감과 놀라움을 금치 못하던 사연 부부. 심상치 않은 근육과 피지컬이 다 보이는 노출 의상을 입은 남편은 촬영 중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팔굽혀펴기 등 가지각색의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런 남편의 모습에 “진짜 가지가지 한다”라며 차갑게 잔소리하는 아내 모습이 비친다. 스튜디오에서는 재연 연기를 위해 노출 연기까지 불사한 최수종의 완벽 관리된 피지컬에 감탄이 쏟아지고, 최수종과 황제성이 서로 근육 자부심을 보이며 서로 팔뚝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렇듯 부부의 고민은 지나친 운동 강박을 가지고 있는 남편과 호불호가 확실한 독설가 아내의 좁힐 수 없는 의견 차이다. 이에 김지용 역시 “갈등의 골이 생각보다 깊을 수 있겠다”라고 진단하는 가운데, VCR을 보던 아내가 격해지는 감정싸움에 눈물을 보이고 졸혼까지 언급하며 “진짜 이혼해야 할 것 같아요”라는 폭탄선언을 해 현장이 아수라장으로 빠진다.
세월의 깊이만큼 깊이 쌓인 서로의 앙금과 감정을 가진 60대 부부의 사연이 소개되며, 이번에도 수라 부부가 문제 부부의 마음 친구로서 고민 부부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5회는 28일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예은 명품 가득 집 공개…유재석 집들이 선물 거절 왜? (런닝맨)
- 신봉선 “이 XX들! 나 가지고 장난해?”…방송 중 분노 (독박투어) [TV종합]
- “폭우와 무더위에도…” 구준엽, 아내 묘 5개월 째 찾아
- “왜 이렇게 흥이 없냐?” 임우일, 뜻밖의 손님에 급정색 사연
- 진해성, 역사적 기록…‘트롯픽’ 위클리 男 첫 1위 [DA:차트]
- 김민아, 한층 불어난 근황…몇 kg 쪘나 봤더니
- “아빠는 성매매, 엄마는 맞바람”…‘쌍방 외도’ 충격 실화 (영업비밀)[TV종합]
- 이세영 “부담감에 응급실 行”…울부짖음에 현장 발칵 (미스트롯4 미공개)
- 박신양, 은퇴설 일축 후 첫 얼굴 공개…성시경 “처음 봬 긴장”
- 정선희, 후배 출연시켰다가 라디오 폐지…“그땐 너무 분했다” (B급 청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