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저격…"두 번째도 이렇게 화려하게?"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현장이 '미우새'에서 단독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주간 전체 프로그램 2049 시청률 3.2%(닐슨코리아 기준)로 1위를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3.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결혼식을 준비하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 전날 다투지 않았냐는 질문에 김지민은 "우리는 오히려 중요한 일을 앞두면 더 안 싸운다"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은하 기자] 코미디언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현장이 '미우새'에서 단독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주간 전체 프로그램 2049 시청률 3.2%(닐슨코리아 기준)로 1위를 기록했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3.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결혼식을 준비하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 전날 다투지 않았냐는 질문에 김지민은 "우리는 오히려 중요한 일을 앞두면 더 안 싸운다"라며 웃었다. 김준호는 "엊그제 잠옷 입고 리허설 했는데 음악만 틀어도 눈물이 났다"라고 털어놨다. 김지민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울컥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하객으로는 배우 권상우, 유지태, 전인화, 이성미, 이홍렬, 남진 등 연예계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MC 신동엽은 "내가 잘 몰라 그러는데 두 번째 결혼도 이렇게 화려하게 하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 역시 "이 식장에 사회 볼 사람만 100명은 있는 것 같다"라며 하객 스케일에 놀라워했다.
본식 중 김지민의 손을 잡고 입장한 이는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한 김대희였다. 이 장면은 2049 시청률이 4.2%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큰 감동을 이끌었다. 이어 가수 거미가 축가를 부른 장면에서는 수도권 시청률이 15.6%까지 오르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김준호에게 반지를 선물 받은 지민 어머니는 "남편에게 받은 이후 처음이다"라며 감동했다. 직접 낭독한 축사에서 "처음 김준호와의 연애를 고백했을 때 기쁜 마음으로 선뜻 허락해 주지 못해 미안했다. 늦게 만난 만큼 보상받듯 예쁘게 살라"는 진심을 전해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이정은은 영화에서 모자 관계로 만난 '535개월 차 조정석 엄마 이정은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줬다.
최진혁·윤현민 모자의 '더블 모자 여행' 2탄도 이어졌다. 진혁 어머니의 폭풍 잔소리에 윤현민 어머니는 "나는 한 번도 못 해봐서 속이 시원하다"라며 대리만족했다. 현민 어머니는 아들이 어떤 여자를 만났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결혼은 장기 레이스라 성격이 중요하다. 개그우먼같이 즐거운 사람을 만났으면 한다"라고 답했다.
최진혁은 "사진 찍는 걸 정말 싫어했는데 요즘은 우리가 함께할 시간이 별로 없구나 싶어서 얼굴이 좋으면 어머니와 같이 사진을 남긴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미운 우리 새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