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임현태, ‘동상이몽’ 첫 쌍둥이 부부 탄생…“지켜주세요” 눈물의 수술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의 첫 쌍둥이 부부가 탄생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레이디 제인과 배우 임현태 부부의 쌍둥이 출산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긴 수술 끝에 태어난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 부부의 쌍둥이 자매 얼굴도 최초로 공개된다.
레이디 제인 가족의 감동 출산기는 28일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동상이몽2'의 첫 쌍둥이 부부가 탄생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레이디 제인과 배우 임현태 부부의 쌍둥이 출산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고위험 산모로 분류된 레이디 제인은 만 37주에 접어들며 출산을 앞두고 병원에 입원했고, 남편 임현태는 또 한 번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해 스튜디오를 감탄하게 만든다.
임현태는 아이돌 시절의 끼를 살려 직접 인형탈을 쓰고 이벤트를 펼치는가 하면, 그동안의 정성과 진심이 담긴 모습에 공민정은 "이건 진짜 부럽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공민정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장재호와 실제 부부가 된 사연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출산이 임박하자 평소 침착하던 레이디 제인도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임현태는 급기야 두통을 호소하며 수술실 앞에서 "지켜주세요"를 연신 외치며 간절한 기도를 올렸다고. 수술은 당초 예상 시간보다 두 배 이상 길어지며 의료진과 가족 모두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특히 산전 검사에서 둘째의 NICU(신생아 중환자실) 입원 가능성이 제기되며 걱정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긴 수술 끝에 태어난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 부부의 쌍둥이 자매 얼굴도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의 미모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한 쌍둥이의 모습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이디 제인 가족의 감동 출산기는 28일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보고 있어"
- 사망한 ‘나 홀로 집에’ 엄마, 장기 거꾸로 희귀병 앓아 “나는 괴물”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