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에 누운 지드래곤, 파격 웨딩드레스 퍼포먼스[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파격 퍼포먼스로 말레이시아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가운을 걸친 채 무대를 뛰어다니고 무대에 누워 노래를 부르는 등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드래곤은 19일과 20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우버맨쉬'를 개최했다.
지드래곤은 이틀간 이곳에서 공연을 진행하면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파격 퍼포먼스로 말레이시아를 달궜다.
지드래곤은 27일 자신의 계정에 "'우버맨쉬 인 쿠알라룸푸르'라며 공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가운을 걸친 채 무대를 뛰어다니고 무대에 누워 노래를 부르는 등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건 웨딩드레스 퍼포먼스였다. 그는 스탠드 마이크에 웨딩드레스를 붙여 마치 웨딩드레스를 안은 듯한 연출을 한 채 감미롭게 노래를 불렀다.
지드래곤은 19일과 20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우버맨쉬'를 개최했다. 악시아타 아레나는 1만 6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 최대 규모의 실내 경기장이다. 지드래곤은 이틀간 이곳에서 공연을 진행하면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지드래곤은 홍콩, 미국, 프랑스에서 '우버맨쉬'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20세 사망 故 김동윤, 부검했지만 비공개..오늘(27일) 7주기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