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똑 닮은 하버드대 졸업 예비의사 손녀 최초 공개 “친구 같아” (혜자의 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자가 가장 아끼는 하버드대 졸업 손녀를 최초 공개하며 친구처럼 지낸다고 말했다.
7월 27일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서는 배우 김혜자의 아들 임현식과 손녀 임지유가 출연했다.
김혜자는 아들 임현식과 함께 해삼전복을 먹으며 "이거 이연복 선생이 해준 것 같다. 가끔 이런 걸해서 준다. 좋아한다. 늘 먹지는 않지만 가끔 어머니 갖다 드리라고 우리 아들에게 이야기하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혜자가 가장 아끼는 하버드대 졸업 손녀를 최초 공개하며 친구처럼 지낸다고 말했다.
7월 27일 방송된 JTBC 특집 다큐멘터리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에서는 배우 김혜자의 아들 임현식과 손녀 임지유가 출연했다.
김혜자는 아들 임현식과 함께 해삼전복을 먹으며 “이거 이연복 선생이 해준 것 같다. 가끔 이런 걸해서 준다. 좋아한다. 늘 먹지는 않지만 가끔 어머니 갖다 드리라고 우리 아들에게 이야기하신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아들이 종종 음식을 챙겨주나요?”라고 묻자 김혜자는 “네, 내가 이걸 맛있어하니까. 아들이 나한테 잘한다”고 아들을 칭찬했다.
김혜자 아들 임현식은 “아버지가 어머니랑 11살 차이가 난다. 아버지가 살아계셨을 때는 어머니가 그런 말씀을 안 하셨는데 돌아가시고 10년이 지나니 보고 싶어 하신다. 아빠 너무 보고 싶어. 세상에 우리 아버지만큼 어머니를 사랑해주신 분이 있겠냐. 살아계실 때는 사랑의 깊이를 모르다가 돌아가시고 나니 느껴지나 보다”고 말했다.
이어 임현식은 “저는 크면서 속을 썩였는데 동생은 한 번도 안 그랬다”며 “딸이 어머니가 원하는 대로 커줘서 아주 예뻐한다. 어머니가 세상에서 제일 예뻐하는 게 걔”라고 자신의 딸을 설명했다.
김혜자는 손녀 임지유와 함께 애견카페를 찾아갔고 “내가 제일 예뻐하는 아이라 같이 가자고 그랬다. 의사가 된다”며 예비의사라 소개했다. 임지유는 “인턴 마치고 이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제작진이 “할머니랑 닮았다고 많이 듣냐”고 묻자 임지유는 “많이 듣는다. 앱으로 나이 든 얼굴을 만들어주는 게 있는데 할머니 닮아서 깜짝 놀랐다”고 답했다.
또 임지유는 “어릴 때 같이 사람 없는 수영장에 가서 수영하고 목욕하고 그런 게 진짜 기억에 남는다. 엄청 시골에 가서 생선 말린 것 먹고 작은 모텔에서 같이 자고”라며 “할머니와 시간을 보낼 때 가장 친한 친구 같아서 재미있다. 영화나 책 취향도 비슷해서 추천해주신 책이나 영화 보는 것도 재미있다”고 조모 김혜자가 친구 같다고 말했다. (사진=JTBC ‘천국보다 아름다운 혜자의 뜰’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송가인, 알고보니 만평 땅부잣집 딸 “오빠들 필요없어, 다 내 거야”
- 김수로 못 알아볼 만‥빵꾸똥꾸 맞아? 진지희, 성숙 섹시미 입은 근황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과 결별 인정? “헤어졌냐” 질문에 보인 반응(사당귀)
- 정혁 “전재산 8백, 코인으로 십몇억까지 대박” 재테크 비법 공유 (가보자GO)[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