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딸' 최연수, 띠동갑 김태현과 9월 말 결혼 발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 딕펑스 김태현이 9월 결혼한다.
27일 최연수는 자신의 SNS에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 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다"고 9월 결혼을 발표했다.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9월 말에 결혼합니다..!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와 딕펑스 김태현이 9월 결혼한다.
27일 최연수는 자신의 SNS에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 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다"고 9월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김태현에 대해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이라며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었다.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딸이다. 지난해 10월 밴드 딕펑스 멤버이자 12살 연상 김태현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 이하 최연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연수입니다!!!여러분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제는 여러분께 제가 먼저 말씀드리려 합니다.
9월 말에 결혼합니다..!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어요.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최대한 조심해왔지만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합니다!
부족한 사람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