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7' 이인형 "집에서 아내 외도 목격, 결혼 밀어줬던 父 공황장애"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7' 이혼 2년 차 이인형이 이혼 사유를 고백했다.
이날 이혼 2년차 이인형은 "결혼을 하고 유학 준비를 하게 됐다. 당시 사회 초년생이기도 했고,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있었다. 집안의 환경과 경제적 규모가 좀 차이가 났어서 우리 부모님이 유학 자금을 전적으로 지원해 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돌싱글즈7' 이혼 2년 차 이인형이 이혼 사유를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7'에서는 돌싱남녀들이 이혼 사유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혼 2년차 이인형은 "결혼을 하고 유학 준비를 하게 됐다. 당시 사회 초년생이기도 했고,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있었다. 집안의 환경과 경제적 규모가 좀 차이가 났어서 우리 부모님이 유학 자금을 전적으로 지원해 줬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아버지가 전 아내를 좋아했었다. 27살까지 아버지에게 용돈 받아본 적도 없고, 말도 없었는데 전처와 많이 밀어주셨다"며 "하지만 경제적 견해로 유학 생활 중 자주 싸웠다. 코로나로 귀국을 하게 됐다. 한국에 와서 양산을 오가며 주말부부같은 상황이 됐다"고 얘기했다.
하지만 이인형은 "어느날 양산 일이 스톱돼 서울로 올라갔다. 그런데 아내 혼자 있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집 안에 다른 사람의 기척이 느껴졌다.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남자 목소리가 들렸다"며 "당일까지 전혀 그런 의심을 한 적이 없었는데. 외도하는 장면을 집에서 목격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인형은 "전처의 외도로 이혼을 하게 됐다"며 "아버지가 결혼을 밀어주셨던 게 죄책감이 있었던 것 같다. 이후 공황장애가 생기셨다. 그 생각을 하니 마음이 좀 아프더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