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내가 철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정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자신이 철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션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벽 32km 장거리 러닝 마치고 교회 갔다가 와서 정신 차리니 남산에 헤영이하고 와 있다"면서 아내 정혜영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션은 이어 "혜영이와 남산 러닝 데이트는 언제나 즐겁다"며 "#내가 철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아내 정혜영과의 행복한 러닝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고 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션이 자신이 철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션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벽 32km 장거리 러닝 마치고 교회 갔다가 와서 정신 차리니 남산에 헤영이하고 와 있다”면서 아내 정혜영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션은 이어 “혜영이와 남산 러닝 데이트는 언제나 즐겁다”며 “#내가 철인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아내 정혜영과의 행복한 러닝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고 있음을 밝혔다.
더군다나 션은 새벽에 32km를 달리고도 다시 아내 정혜영과의 남산 러닝을 다녀올만큼 이미 철인으로서 넘치는 체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션은 한국계 미국인 래퍼이자 힙합 듀오 지누션의 멤버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션은 러닝 크루 등을 결성해 아내 및 여러 연예인들과 함께 기부와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2009년부터 6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추진해온 루게릭병 요양병원 설립을 16년 만에 마무리하기도 했다.
upandup@sport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캡틴 1년차→“아직도 잘 모르겠다”…‘초보 캡틴’ 김광현은 여전히 성장 中 [SS스타]
- ‘워터밤 여신’이 사라졌다! 건강 문제 대두된 권은비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서울 살이’에 우울해진 이효리, 이상순이 사줬다는 그 C사 명품백 들고!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