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과 이혼' 율희, 어깨 가득 채운 타투…도발적 아름다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과감한 스타일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율희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돌 이미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과 스타일을 드러낸 율희의 새로운 모습에 팬들은 "이게 진짜 율희", "타투도 잘 어울려요", "소녀에서 여자로"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2023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과감한 스타일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율희는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핑크빛 민소매 크롭탑과 데님 숏팬츠 차림으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오른쪽 어깨와 팔을 가득 메운 큼직한 타투. 꽃과 나뭇잎, 도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은 율희의 당당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돌 이미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색과 스타일을 드러낸 율희의 새로운 모습에 팬들은 "이게 진짜 율희", "타투도 잘 어울려요", "소녀에서 여자로"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2023년 이혼했다. 당시 율희가 경제적인 문제로 양육권을 포기하자 일각에서는 이혼의 책임이 율희에게 있다는 부정적 여론이 커지기도 했다.
이후 율희는 전남편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과 성추행 등을 폭로, 관련 녹취까지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지난해 11월에는 서울가정법원에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권자 변경,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 그러나 양측은 합의를 이루지 못해 조정 불성립 결정이 내려졌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20세 사망 故 김동윤, 부검했지만 비공개..오늘(27일) 7주기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