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서초동’ 동료들과 케미 폭발 “친구여”...강유석 “고소했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의 주역 이종석이 동료 어쏘 변호사들과 함께한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26일 "친구여~"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극 중 어쏘 변호사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와 함께 식사를 하거나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의 주역 이종석이 동료 어쏘 변호사들과 함께한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26일 “친구여~”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극 중 어쏘 변호사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와 함께 식사를 하거나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촬영장에서는 음식점에 둘러앉아 음식을 나누는 자연스러운 순간부터 테이블에 둘러 앉아 환하게 웃거나 브이(V) 포즈를 하는 등 활기찬 분위기가 포착됐다.
배우들은 밝은 표정과 친밀한 제스처로 실제 친구 같은 케미를 뽐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이를 본 강유석은 “고소했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초동’은 법무법인에 소속된 5인의 어쏘 변호사들이 서초동 법조타운에서 겪는 희로애락과 성장을 그린 휴먼 드라마다.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20분에 방송된다.
촬영 현장 곳곳에서 포착된 배우들의 단체샷과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은 드라마만큼이나 사랑받는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캡틴 1년차→“아직도 잘 모르겠다”…‘초보 캡틴’ 김광현은 여전히 성장 中 [SS스타]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워터밤 여신’이 사라졌다! 건강 문제 대두된 권은비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서울 살이’에 우울해진 이효리, 이상순이 사줬다는 그 C사 명품백 들고!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