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내가 사랑하는...”

박진업 2025. 7. 27.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이씨 (STAYC) 시은이 시원스런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시은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 내가 사랑하는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무대를 빛낸 시원스런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썸머퀸' 스테이씨 컴백을 축하하는 문구가 새겨진 시은의 모습에서 한 여름 스페셜 싱글 발표와 함께 활동을 재개한 스테이씨의 시원스런 행보도 기대케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 시은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스테이씨 (STAYC) 시은이 시원스런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시은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 내가 사랑하는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무대를 빛낸 시원스런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시은은 복부와 등이 드러난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의상을 입고 머리에도 꽃 모양 머리핀을 꽂아 화사하면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스테이씨 시은 인스타그램.


특히, ‘썸머퀸’ 스테이씨 컴백을 축하하는 문구가 새겨진 시은의 모습에서 한 여름 스페셜 싱글 발표와 함께 활동을 재개한 스테이씨의 시원스런 행보도 기대케 하고 있다.

스테이씨가 지난 23일 스페셜 싱글 ‘I WANT IT’을 발표하며 컴백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 ‘I WANT IT’은 중독성 높은 훅과 안무로 팬들에게 색다른 여름을 선사하고 있다.


스테이씨 시은 인스타그램.


한편, 가수 박남정의 딸인 시은은 아빠와 함께 꾸준히 ‘챌린지’를 만들어 팬들과 공유하고 있으면서도 최근 출연한 유튜브 방송에서는 “어릴 때부터 이 꿈밖에 없었다”며 아빠의 후광 없이 어린 시절부터 키워온 가수의 꿈을 이룬데 대해 자랑스러워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