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내가 사랑하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이씨 (STAYC) 시은이 시원스런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시은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 내가 사랑하는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무대를 빛낸 시원스런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썸머퀸' 스테이씨 컴백을 축하하는 문구가 새겨진 시은의 모습에서 한 여름 스페셜 싱글 발표와 함께 활동을 재개한 스테이씨의 시원스런 행보도 기대케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스테이씨 (STAYC) 시은이 시원스런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시은은 2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 내가 사랑하는 여~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무대를 빛낸 시원스런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시은은 복부와 등이 드러난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의상을 입고 머리에도 꽃 모양 머리핀을 꽂아 화사하면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썸머퀸’ 스테이씨 컴백을 축하하는 문구가 새겨진 시은의 모습에서 한 여름 스페셜 싱글 발표와 함께 활동을 재개한 스테이씨의 시원스런 행보도 기대케 하고 있다.
스테이씨가 지난 23일 스페셜 싱글 ‘I WANT IT’을 발표하며 컴백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 ‘I WANT IT’은 중독성 높은 훅과 안무로 팬들에게 색다른 여름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가수 박남정의 딸인 시은은 아빠와 함께 꾸준히 ‘챌린지’를 만들어 팬들과 공유하고 있으면서도 최근 출연한 유튜브 방송에서는 “어릴 때부터 이 꿈밖에 없었다”며 아빠의 후광 없이 어린 시절부터 키워온 가수의 꿈을 이룬데 대해 자랑스러워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캡틴 1년차→“아직도 잘 모르겠다”…‘초보 캡틴’ 김광현은 여전히 성장 中 [SS스타]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워터밤 여신’이 사라졌다! 건강 문제 대두된 권은비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서울 살이’에 우울해진 이효리, 이상순이 사줬다는 그 C사 명품백 들고!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