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악을 울려라”…임영웅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건행국 제1대 왕 웅조'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다.
이날 공개한 '건행국 여러분께 알리는 말씀'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임영웅은 왕 의상을 입고 '건행국 제1대 왕 웅조'로 등장해 "잘 지냈느냐. 나를 알아보겠느냐"며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인사 전했다.
임영웅은 "행복이란 게 뭐 별 거 있겠느냐"며 "남 미워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담소 나누며 그렇게 살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영상 통해 복귀 알려
3년 만에 `정규 2집` 돌아온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가수 임영웅이 ‘건행국 제1대 왕 웅조’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다.
이날 공개한 ‘건행국 여러분께 알리는 말씀’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임영웅은 왕 의상을 입고 ‘건행국 제1대 왕 웅조’로 등장해 “잘 지냈느냐. 나를 알아보겠느냐”며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대에게 인사 전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다음달 29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로 돌아온다.
2022년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이후 3년여 만에 공개되는 앨범이다. 새 앨범에는 발라드와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랑수업’ 받는 장우혁, 알고보니 청담동 이곳 건물주[누구집]
- “이재명표 눈치라면?”…하림 ‘맛나면’, 먹어보니 진짜 그 맛[먹어보고서]
- "시아버지 설득해보라"...총 맞은 남편 곁 아내에 경찰 황당 요구?
- 배우 김혜수, `32세 연하` 윤상현과 영화관
- "빵 먹으며 극우 유튜브로"...'휴가반려 유감' 이진숙에 與 맹공
- 정혁, 기초수급자→비트코인 대박…“10억 됐다”
- “손님이 늘긴 늘었어요” vs “다 남의 일”…소비쿠폰 체감 ‘제각각’
- "하반신 마비 여아 없었다"...'60만원 당근 알바' 구한 20대의 정체
- 돈 노린 폭력 남편의 이혼청구, 어떻게 하죠?[양친소]
- 토요타는 부담 덜었는데…현대차·기아, 이대로 가면 年 12조 날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