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 40년전 헤어진 친모 근황에 충격(탐비)

김원겸 기자 2025. 7. 27.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40년 전 헤어진 친어머니에 관한 충격적인 근황을 접한다.

2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경력 19년 차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의 어머니를 찾는 본격적인 탐문 과정이 공개된다.

지난주 김태희는 "5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친어머니를 찾아달라"라며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의뢰를 했다.

이윽고 도깨비 탐정단은 김태희의 어머니와 어렵게 전화 연결에 성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8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가 40여년 전 헤어진 친모에 대한 충격적인 근황을 접한다. 제공|채널A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김태희가 40년 전 헤어진 친어머니에 관한 충격적인 근황을 접한다.

2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경력 19년 차 액션 전문 배우 김태희의 어머니를 찾는 본격적인 탐문 과정이 공개된다.

지난주 김태희는 "5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헤어진 친어머니를 찾아달라"라며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의뢰를 했다. 또 그는 "어머니를 찾기 위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밝히며, 40년 동안 간직해온 어머니를 향한 절절한 그리움을 토해냈다. 그러나 김태희의 고모들이 전해준 소식에 따르면, 어머니는 이미 과거에 재혼으로 새 가정을 꾸린 상태여서 섣불리 찾아갈 수는 없는 상황이었다.

이에 도깨비 탐정단은 어머니의 소식을 듣기 위해 김태희 외삼촌의 주소지로 먼저 찾아간다. 그런데 어머니의 이름을 말하자 이웃 주민들은 "그 집안에 그런 이름은 없는데?"라며 의아해한다. 심지어 도깨비 탐정단과 대면한 김태희의 외삼촌조차 "누나에 대해 아는 게 없다"라고 대답한다. 이어서 그는 "누나에 대해서는 이혼한 것만 알지, 조카 얘기는 들어본 적이 없다"라고 전해 충격을 안긴다.

이윽고 도깨비 탐정단은 김태희의 어머니와 어렵게 전화 연결에 성공한다. 김태희의 어머니는 아들의 이름을 듣자 수화기 너머까지 떨리는 숨소리가 들릴 정도로 놀란 심정을 주체하지 못한다. 그러더니 "김태희 씨가 보고 싶어 한다"라는 도깨비 탐정단의 이야기에 한동안 아무런 대답 없이 침묵한다.

과연 김태희의 어머니는 40년 만에 찾아온 아들과의 만남에 응할까. 또 김태희는 어머니를 만나고 싶은 간절한 바람을 이룰 수 있을까. 그 결과는 28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