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빠진 워터밤, 전소미가 퀸 먹었다 “핫 걸 그 잡채”

강주일 기자 2025. 7. 27.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가 워터밤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할 기세다.

전소미는 2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WET(젖었다)”는 글과 함께 워터밤 공연 무대에 오른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핫핑크 비키니에 시스루 슬리브리스, 블랙 데님 쇼츠를 입고 흠뻑 젖은 채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 26일과 27일에 열린 ‘워터밤 부산 2025’에 참석했다. 이날 건강상의 이유로 ‘워터밤 여신’ 권은비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아이엠, 2NE1 박봄 등이 갑자기 라인업에서 빠져 논란이 일었으나, 전소미의 꽉 찬 무대로 논란을 날려버렸다.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는 매년 워터밤 무대에서 세련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이번 무대에도 누리꾼들은 “레전드다” “전소미가 전소미했다” “핫걸 그 잡체(자체)”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를 발매한 전소미는 자신의 곡 제목에 맞춰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엑스트라로 출연, 강렬한 임팩트와 의외의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전소미는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 IN SEOUL’를 개최해 팬들을 만났으며, 오는 8월 11일(월)에는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