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문가영 위해 연인 이종석과 점심 메이트들이 똘똘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초동' 문가영이 연인 이종석과 점심 동료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다.
오늘(27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8회에서는 안주형(이종석), 조창원(강유석), 배문정(류헤영), 하상기(임성재)가 어려움에 처한 강희지(문가영)를 돕기 위해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서초동' 문가영이 연인 이종석과 점심 동료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다.
오늘(27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8회에서는 안주형(이종석), 조창원(강유석), 배문정(류헤영), 하상기(임성재)가 어려움에 처한 강희지(문가영)를 돕기 위해 나선다.
앞서 강희지는 자신을 사랑으로 키워준 아빠 김명호(김태훈)가 경찰에 체포되는 모습을 목격했다. 호송되는 김명호를 바라보는 강희지의 눈빛에는 불안함이 가득 깃들어 과연 김명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김명호의 체포로 인해 실의에 빠진 강희지의 모습에 어변저스 4인방도 그녀를 돕기 위해 기꺼이 두 팔을 걷어붙일 예정이다. 변호사 경력만 도합 27년 차로 각종 사건, 사고들을 변호하며 탄탄한 능력치를 자랑하는 만큼 안주형, 조창원, 배문정, 하상기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강희지 역시 어변저스의 열정에 힘입어 다시금 힘을 내 김명호를 구하기 위한 전력투구를 예고한다. 과연 강희지는 어변저스의 도움을 받아 어린 나이에 가족을 잃고 혼자가 된 자신에게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어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지, 사기 사건 피고가 되어버린 김명호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문가영을 든든히 지원하는 막강 변호사 군단 이종석,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의 활약은 오늘(2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XT, 국내외서 적수없는 흥행 행진! 일본과 국내 차트서 순항 - 아이즈(ize)
- 전소미,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특별 출연! 미친 존재감 발산 - 아이즈(ize)
- '돌싱글즈7', 명은과의 새벽 '조깅데이트'에 나설 돌싱남은 누구? - 아이즈(ize)
- '사당귀' 전현무, 홍주연-김진웅의 송혜교-원빈 빙의 열연에 질투 작렬! - 아이즈(ize)
- '전독시', 3일 연속 흥행1위...할인권 특수 일어나나? [박스오피스] - 아이즈(ize)
- '트라이' 윤계상, 산 넘으니 또 산! 럭비부 지킬 수 있을까? [종합] - 아이즈(ize)
- '서초동' 이종석-문가영, 오늘부터 1일! 연인 되자 최고 6.7% [종합] - 아이즈(ize)
- 이은지X카더가든, '모솔연애'의 감칠맛 듀오 - 아이즈(ize)
- 임영웅·스트레이 키즈·아이브, 8월 미쳤다 [탑티어] - 아이즈(ize)
- 이민우, 신화 4번째 결혼..'살림남'서 예비신부 공개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