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콜미’에 올데프 애니도 흔들…“너무 좋아 따라췄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후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와 만났다.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데뷔 26년 차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올데이프로젝트 멤버들이 선배 코요태의 무대에 열광적으로 반응하자 양세형은 "진짜 흥한다. 헬스장에서 나오겠다"며 흥행을 예감했다.
코요태의 신곡 '콜미'는 대표곡 '순정', '실연' 등을 만든 최준영 작곡가와 다시 손잡고 완성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데뷔 26년 차 코요태(김종민, 신지, 빽가)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쾌한 티키타카와 빈틈없는 팀워크, 그리고 본업 카리스마가 동시에 담기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일부 공개된 신곡 ‘콜미’는 복고풍의 EDM 사운드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과 올데이프로젝트 멤버 타잔, 애니는 “노래가 너무 좋다”라며 자발적으로 안무를 따라 해 흥을 더했다.

올데이프로젝트 멤버들이 선배 코요태의 무대에 열광적으로 반응하자 양세형은 “진짜 흥한다. 헬스장에서 나오겠다”며 흥행을 예감했다.
코요태의 신곡 ‘콜미’는 대표곡 ‘순정’, ‘실연’ 등을 만든 최준영 작곡가와 다시 손잡고 완성한 곡이다.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한 EDM을 결합한 RE-DM(레디엠) 장르로, 강렬한 후렴구가 중독성을 높인다.
한편 코요태는 8월 6일 ‘콜미’를 발매한 뒤 하반기 호주 콘서트를 시작으로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이 XX들! 나 가지고 장난해?”…방송 중 분노 (독박투어) [TV종합]
- 정혁 “비트코인 전 재산 몰방 매수→몇십억 뛰어” (가보자고5)
- “가라 그냥”…‘동상이몽2’ 박지윤·정형석 부부, 기념일에 최악의 부부 싸움
- 송경아, 20대에 강남 자가→용산 고급 빌라까지 (가보자고)[TV종합]
- “연대 김태희” 엄지인, KBS 퇴사 임박? 배우 전향 선언 (사당귀)
- 정은우 사망, 향년 40세…하루 전 의미심장 게시물
- 한지민, 이런 노출 처음…청순미 지운 파격 뒤태 [DA★]
- 박정민,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취소에 “입이 열 개라도…진심으로 죄송” [전문]
- 제시, 범접불가 글래머…과감한 비키니 자태
- 최선규 아나운서, 트럭에 깔린 3살 딸…“의료진도 못 믿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