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비트코인 전 재산 몰방 매수→몇십억 뛰어” (가보자고5)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5. 7. 27.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보자고'에서 모델 정혁이 부동산부터 코인, 금테크까지 '재테크 만렙'에 등극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에는 모델 송경아가 모델 후배인 송해나, 정혁, 진정선과 함께 재테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혁은 '재테크 잘할 것 같다'라는 말에 "안 할 수가 없다. 어렸을 때부터 잘사는 편이 아니었다. 분산투자 하고 있고, '하나에 몰방하면 안 된다'라고 생각해서 땅도 사고, 부동산도 하고, 주식이랑 코인도 한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보자고’에서 모델 정혁이 부동산부터 코인, 금테크까지 ‘재테크 만렙’에 등극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에는 모델 송경아가 모델 후배인 송해나, 정혁, 진정선과 함께 재테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혁은 ‘재테크 잘할 것 같다’라는 말에 “안 할 수가 없다. 어렸을 때부터 잘사는 편이 아니었다. 분산투자 하고 있고, ‘하나에 몰방하면 안 된다’라고 생각해서 땅도 사고, 부동산도 하고, 주식이랑 코인도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혁은 “일부러 집은 안 샀다. 땅을 샀다. 당시 부동산이 폭등할 때였는데, 집값은 내려갔지만 땅은 2배로 올랐다”라며 남다른 투자 소신으로 성공한 사례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그는 “투자 실패도 하고 성공도 많이 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건 비트코인이 완전 대박 났다”면서 “2008년 모델 일만 할 때 통장에 800만 원이 있었는데 (코인을) 풀매수를 했다. 하루 지나니 중고차가 됐고 다음 날 SUV가 됐다가 십몇억까지 갔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혁은 “요즘은 금을 사고 있다. 재작년부터 샀는데 계속 오르고 있다”라고 말해 재테크 만렙 능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MBN ‘가보자GO’ 시즌5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봉선 “이 XX들! 나 가지고 장난해?”…방송 중 분노 (독박투어) [TV종합]
- 송경아, 20대에 강남 자가→용산 고급 빌라까지 (가보자고)[TV종합]
- 유부남 붐, 선상서 의문의 상대와 진한 입맞춤 (푹다행)
- “가라 그냥”…‘동상이몽2’ 박지윤·정형석 부부, 기념일에 최악의 부부 싸움
- “연대 김태희” 엄지인, KBS 퇴사 임박? 배우 전향 선언 (사당귀)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