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억 대저택부터 모델 하우스 인테리어까지"…초호화 신혼집 공개한 스타들 [리-마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코미디언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이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신혼집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는 한남동 신혼집을 소개해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손연재는 "이 집은 기사에 나온 집이 아니다. 2~3년 뒤에 공사해서 이사 가기로 했다. 지금 있는 신혼집은 잠시 있는 집이다 보니 저희 마음대로 바꿀 수가 없다. 인테리어에서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주경 기자] 최근 코미디언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이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신혼집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스타 부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신혼집을 함께 들여다본다.

▲ 한강뷰 신혼집 소개한 연예인 신혼부부 김준호♥김지민
김준호와 김지민은 공개 열애 3년 만에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는 결혼하고 이틀 만인 지난 15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신혼집을 공개했다. 신혼집에 처음 방문한 이상민은 한강이 내다보이는 탁 트인 거실을 보며 "모델 하우스 아니냐"라며 멋진 신혼집에 놀라움을 표했다. 탁재훈은 집들이 선물로 들고 온 휴지를 두고 "휴지가 초라해 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는 한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통창을 지닌 넓은 거실과 깔끔한 다이닝룸이 소개됐다. 또 다이닝룸 옆에는 이상민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실내 정원이 있었다.
이어 이상민은 새신랑 김준호를 향해 "원래 너희 집에 있던 건 하나도 안 보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지민이 "다 버렸다. 그 집에 있던 건 사람 빼고 다 버렸다"라고 대신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감각적인 신혼집과 두 사람의 유쾌한 궁합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부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이들이 따뜻한 시선을 보내고 있으며, 두 사람이 함께 써 내려갈 앞날에 진심 어린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72억 집과는 별개'의 한남동 신혼집 공개한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는 한남동 신혼집을 소개해 화제가 됐다.
손연재는 지난 3일 자신의 채널에 '한남동 신혼집 최초 공개'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손연재는 과거 '체조 요정'다운 생기 넘치는 미소로 신혼집을 소개했다. 거실 인테리어를 공개하는 장면에서는 고가의 여러 가구와 거실 한편에 놓인 수천만 원대의 스피커가 시선을 끌었다.
앞서 손연재는 남편과 공동명의로 이태원에 있는 단독 주택을 72억 원에 매입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대해 손연재는 "이 집은 기사에 나온 집이 아니다. 2~3년 뒤에 공사해서 이사 가기로 했다. 지금 있는 신혼집은 잠시 있는 집이다 보니 저희 마음대로 바꿀 수가 없다. 인테리어에서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 손연재는 부부 공동 작업실을 소개하며 생뚱맞은 공간에 있는 운동 기구 '천국의 계단'도 공개했다. 손연재는 '천국의 계단'이 작업실에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그나마 여기가 천장이 제일 높다"라고 설명하며 제일 높은 계단에 올라가면 머리가 천장에 닿는 것을 직접 보였다.
손연재는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4위에 올랐다. 그는 '리우 올림픽'이 끝난 뒤 이듬해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2022년 8월 9살 연상의 금융인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해 2월에는 아들을 출산해 엄마가 됐다.
현재 그는 개인 채널에서 아들을 돌보는 모습과 일상생활 속 영상을 올리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체조 요정' 이후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손연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경 기자 kj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김지민, 채널 '손연재 sonyeonjae'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