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수익 분배 “신지 4, 김종민 빽가 3”→前 소속사 노동력 착취 폭로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수익 분배 비율을 공개했다.
이영자는 "언제부터 제대로 수입을 받았냐"고 물었고, 신지와 빽가는 "2012년 저희끼리 하면서 돈을 벌었다. 우리끼리 하면 힘들어도 사기는 안 당하니까 회사를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수익 분배에 대해선 신지 4, 김종민과 빽가가 3이라고 전했다.
빽가는 "몇 번 말씀드렸지만 원래라면 신지 7, 김종민 2, 제가 1이 맞다. 신지가 다 양보해 주고 있는 것"이라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코요태가 수익 분배 비율을 공개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코요태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종민은 "우리가 왜 이렇게 돈이 없는지 생각해 봤다. 그때도 행사하고 공연하고 방송도 했는데 한 푼도 못 받았다"면서 과거 소속사 정산 문제를 폭로했다.
신지는 "노동력 착취다. 이후에 회사가 잘못해서 계약을 해지했는데 1년 뒤에 세금 폭탄이 날아왔다. 그것 때문에 태어나서 처음 대출을 받아봤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영자는 "언제부터 제대로 수입을 받았냐"고 물었고, 신지와 빽가는 "2012년 저희끼리 하면서 돈을 벌었다. 우리끼리 하면 힘들어도 사기는 안 당하니까 회사를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28년 차지만 제대로 돈을 번 건 얼마 안 된 코요태. 수익 분배에 대해선 신지 4, 김종민과 빽가가 3이라고 전했다. 빽가는 "몇 번 말씀드렸지만 원래라면 신지 7, 김종민 2, 제가 1이 맞다. 신지가 다 양보해 주고 있는 것"이라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원조 요정 바다, 45세 안 믿기는 파격 비키니 “이언니 요즘 왜”
- 겹경사 새 출발 임수향, 브라톱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깜짝 ‘자기관리’
- “수만이네 꽃밭” 김희철, 김재중과 20년 묵은 우정…SM 대표 미남들 안 늙어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