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 ‘미스터트롯3’ 이후 인생체인지…소속사 계약→신곡 발표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찬이 TV조선 '미스터트롯3' 출연 이후 탄탄대로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지고 있다.
임찬은 최근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찬이 지닌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터트롯3'에서의 경험을 발판 삼아, 그가 뛰어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임찬이 TV조선 ‘미스터트롯3’ 출연 이후 탄탄대로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지고 있다.
임찬은 최근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곳엔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상도와 남궁진을 비롯해 ‘백년 인생’ 이애란, 가수 채윤 등이 소속돼있다.
그의 첫 행보는 본업에 충실한 것. 임찬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지우렵니다’를 발매했다. 그가 ‘미스터트롯3’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보다.
‘지우렵니다’는 떠나가는 사랑을 단호히 지우려는 애절함을 빠른 템포로 표현한 트로트 곡이다. 트로트 마벤져스 마아성, 전홍민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첫 소절부터 느껴지는 깊은 슬픔과 결연함이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임찬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감정선을 최고조시킨다.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찬이 지닌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터트롯3’에서의 경험을 발판 삼아, 그가 뛰어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찬은 ‘미스터트롯3‘ 준결승전에서 천록담, 춘길 등 강자로 꼽히는 쟁쟁한 경쟁자들과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14위를 차지했다. 그는 ’영동 주현미‘라는 타이틀로 불리며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방송 중 김용임의 ’천년학‘을 열창하며 깊은 감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제니 엄마’ 김금순 “칼 든 6인조 강도 습격” 일촉즉발 사태에 ‘패닉’
- 결혼 앞둔 방민아, 몸매 관리 중? ‘슬림 탄탄 비주얼’ [★SNS]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 폐암 투병 중 사망…오늘 7주기
- 원빈·이나영, 10년 만에 투샷 공개…박인비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 코요테 신지, 걱정 날렸다…‘전참시’서 워터파크 출격, 비몽→우리의 꿈→순정’ 히트곡 메들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