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떨어져서” 조째즈, 눈→입 성형 1세대 고백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째즈가 어머니의 권유로 성형했다고 밝혔다.
7월 2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팀, 폴킴, 강다니엘, 조째즈가 출연해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이날 조째즈는 성형 1세대라며 "학창 시절에 축구 경기를 하다가 코에 금이 갔다. 어머니가 이 얼굴로는 경쟁력이 너무 떨어진다며 성형을 권유하셨다"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조째즈와 신동이 동갑내기라는 사실에 "85년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째즈가 어머니의 권유로 성형했다고 밝혔다.


7월 2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팀, 폴킴, 강다니엘, 조째즈가 출연해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이날 조째즈는 성형 1세대라며 “학창 시절에 축구 경기를 하다가 코에 금이 갔다. 어머니가 이 얼굴로는 경쟁력이 너무 떨어진다며 성형을 권유하셨다”라고 밝혔다.


그는 “쌍꺼풀 수술도 했는데 지금은 살에 파묻혀서 자연스럽게 됐다”라며 웃음 지었다. 서장훈은 조째즈와 신동이 동갑내기라는 사실에 “85년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폴킴, BTS 뷔로 오해받은 사연 “체코 여행 중 본명 같아서” (아는 형님)
- 한상진♥박정은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했다” (아는 형님)
- 최시원 “슈퍼주니어, 00 아니었다면 진작 끝났을지도” (아는 형님)
- '아는 형님' 신기루, "야구 보며 이입…내가 뛰어도 저것보다 빠르겠다"
- 추신수, 은퇴 결심 계기 “마음속으로 ‘끝났다’라는 생각들더라” (아는 형님)
- [영상] '오빠들이 돌아왔다' 슈퍼주니어, 20주년 맞아 '아는 형님' 완전체 출격(출근길)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