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스크린 데뷔작 ‘괴기열차’, 1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현영의 스크린 데뷔작 호러 영화 '괴기열차'가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2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괴기열차'가 26일까지 누적 관객 10만1250명을 모았다.
또한 이는 '괴기 프랜차이즈'의 전작 '괴기맨숀'의 누적 관객수인 3만2752명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으로 '괴기열차'가 '괴기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괴기열차’가 26일까지 누적 관객 10만1250명을 모았다. 이러한 기록은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포진한 여름 극장가에서 케이(K) 호러 무비의 저력을 보여준 성과라 할 만하다.
또한 이는 ‘괴기 프랜차이즈’의 전작 ‘괴기맨숀’의 누적 관객수인 3만2752명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으로 ‘괴기열차’가 ‘괴기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개봉 후 실관람객들에게 긍정적 반응도 이끌어 내고 있어 ‘괴기열차’의 흥행 레이스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괴기열차’는 조회수에 목마른 공포 유튜버 다경(주현영)이 의문의 실종이 연이어 발생하는 광림역의 비밀을 파헤치며 끔찍한 사건을 맞닥뜨리게 되는 미스터리 호러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대 김태희” 엄지인, KBS 퇴사 임박? 배우 전향 선언 (사당귀)
- 전현무♥고은아 뭔데? “오빠, 우리 진짜 결혼해?” (전현무계획2)[TV종합]
- 박나래 결혼한다, 웨딩화보까지 촬영 “난 당당해” (나혼산)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이민우, 오랜 인연과 결혼…“서로의 마음 확인하고 한 가족 되기로 했습니다” [전문 포함]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